BYD는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최고의 안전성을 창출하며 이번에는 합작 투자 브랜드입니다.
과거 오랫동안 중국 자동차는 엔진, 기어박스, 섀시 조정 측면에서 뒤를 쫓았고 심지어 많은 네티즌들에게 10만 위안 상당의 합작 자동차 섀시가 둘 다 훌륭하다는 인상을 남겼습니다. 20만위안짜리 국산차보다 낫네요. 그러나 신에너지 자동차 산업의 발전과 BYD 등 독립 브랜드의 노력으로 이제는 신에너지 자동차 분야에서도 무작정 서구 기술을 배울 필요가 없고 제품력과 기술 면에서 이중 리더십을 이룰 수 있게 됐다. .
예를 들어, BYD Auto는 Yunnian-C, Yunnian-A, Yunnian-P 및 Yunnian-P를 포함하는 자체 개발된 풀스택 Yunnian Intelligence를 개발하는 데 5년과 수십억 위안을 투자했습니다. 바디 컨트롤 시스템은 모든 브랜드 제품의 운전 경험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최고의 안전성을 구현합니다. 많은 친구들의 말에 따르면 이번에는 합작 브랜드로 전환해야 할 때라고 합니다.
불만족하지 마세요. 포르쉐의 액티브 라이드는 강력한 액티브 조절 능력과 바디댄스를 선보일 수 있다는 사실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십니다. 이는 포르쉐가 풀 액티브 차량 제어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제는 기술은 여기 BYD에서도 구현될 수 있습니다.
이 점과 관련하여 상반기 BYD의 기자회견을 지켜본 친구들은 기자회견이 끝날 무렵 Yunnan-X 기술을 탑재한 U9가 뿐만 아니라 '0'을 표시하며 롤, '0' 피치, 3륜 구동이라는 하드코어 성능을 바탕으로 차량 댄싱, 현장 이륙 등 수준 높은 기능도 가능하게 했다. 이는 또한 완전 능동형 차량 제어 기술이 더 이상 전통적인 럭셔리 브랜드만의 전유물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하며, 이제 우리 국내 브랜드도 세계 최고 수준의 차체 제어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 일반 소비자에게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은 자동차 춤을 추기 위한 것이 아니라, 그것이 가져오는 안전성이 중요합니다. Yunnian 지능형 차체 제어 시스템은 안전이 최고의 사치라는 것을 실제적인 행동으로 입증했습니다.
아주 간단한 예를 들자면, 일상생활에서 심각하게 울퉁불퉁한 비포장도로를 만났을 때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나는 대부분의 친구들이 조심스럽게 지나갈 것이며 때로는 돌아 다니는 것만 선택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윈난의 지능형 차체 제어 시스템은 운전자가 다양한 시나리오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더욱 강력한 궁극적인 안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이러한 첨단 기술이 적용된 BYD 제품은 앞바퀴 한쪽이 떨어져도 정상적으로 주행이 가능해 안전성이 한층 향상됐다.
Yunnian 지능형 차체 제어 시스템의 실제 차량은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시스템 수준의 보안 외에도 극도로 과장된 내구성 검증을 거쳤습니다.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BYD는 전국 6개 온도대(-40°C ~ 85°C 온도 환경, 해발 6,000미터)에서 30개월 이상을 보냈으며 1천만 킬로미터 이상에 걸쳐 제품을 검증했습니다. 철저한 제품 검증으로 BYD 차량의 안전성을 입증합니다.
이렇게 보면 BYD그룹 왕추안푸 회장이 "윈난의 탄생은 몸을 외국에 의존하는 역사를 다시 썼다"고 말한 것도 무리가 아니다. 제어기술로 국내 기술 격차 메우고 0에서 1로의 돌파구 달성…
자랑하지 마세요. 오늘날의 중국은 더 이상 서양의 기술만 우러러볼 수 있는 존재가 아닙니다. 우리는 이미 완전한 신에너지 자동차 산업 체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심지어 서방 국가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기술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점차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중국 자동차 세계 자동차 산업의 변혁을 선도해 온 회사입니다.
특히, 지능형 운전 보조 시스템 등의 측면에서 독립 브랜드 개발도 BYD의 경쟁력을 강화했습니다. 예를 들어, Yun Nian은 새로운 에너지 전용 지능형 차체 제어 시스템으로, 전기화를 통해 Yun Nian의 조정이 더욱 정밀해지고 동시에 고도로 지능적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경쟁력도 더욱 높아졌습니다. 예를 들어, 도로 상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차량 자체 상태에 주의를 기울여 예측 방식으로 목표 조정을 하며, 고주파 및 작은 댐핑을 사용하여 펄스 도로 및 무작위 도로와 같은 도로 상태에 반응하여 개선합니다. 차량의 전반적인 부드러움으로 인해 더 나은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BYD가 다시 한 번 업계 선례를 세우며 차체 제어 기술 개발을 주도하고 있다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실제로 중국 자동차는 성숙한 전동화 기술을 기반으로 지능형 경험 구현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제어 기술 측면에서 서구 자동차 회사에 차원 축소 타격을 입히고 자동차 운전 경험을 완전히 전복시키고 있습니다. 저는 BYD가 미래에 더 많은 선도적인 블랙 기술을 우리에게 가져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