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용 NSX든 식료품 쇼핑용 GK5든 미끄러울수록 더욱 즐겁습니다!
CAFC와 같은 환경 규제가 공포되면서 더욱 엄격해진 규제로 인해 글로벌 OEM은 마력을 높이고 열 효율을 높이는 연료 효율성 방향으로 새로운 엔진을 설계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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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효율이 높다는 것은 무엇인가요? 간단히 말하면, 말의 배급량을 공제하는 데에도 주의가 필요하지만, 말이 빨리 달리도록 하는 것도 주의가 필요하다. 엔진 설계와 보정은 동시에 극심해지고 있습니다. 엔진은 더 강력하고 연료 효율성이 높아야 하며 이로 인해 필연적으로 엔지니어링 설계 중복의 양이 줄어들고 각 구성 요소에 대한 압력이 더욱 극심해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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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귀하의 자동차가 트랙 데이용 NSX인지, 식료품 쇼핑용 Accord인지, 거리 달리기용 GK5인지 여부를 결정하십시오. 윤활 및 마모 방지에 대한 엔진 요구 사항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출발하더라도, 고속으로 트로트를 하더라도 엔진 내부에서 엔진 오일이 품는 압력은 손톱에 6대의 자동차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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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 오일 업계 관계자들은 모두 지난 세기에 매우 의미 있는 지표인 HTHS(높은 수준)를 부풀린 거대 모터 오일 회사가 있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온도 고전단), 고온 전단 저항 값. 무슨 뜻이에요? 간단히 말해서, 낮은 HTHS는 고온에서 오일 분자 사이에 손을 잡고 있는 분자력이 작아져 "분해"가 더 쉬워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HTHS가 높으면 오일 필름은 높은 엔진 온도에서도 견고하고 윤활성을 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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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소유자가 가속 페달을 깊게 밟아 더 큰 토크 출력을 원할 때 실린더 내의 고농도 오일-가스 혼합물이 폭발하여 엄청난 압력을 생성합니다. 고온, 고압 하에서 HTHS가 낮은 유막은 쉽게 파열되며, 오일 분자 사이의 분자력은 서로를 끌어당길 만큼 충분하지 않으며, 피스톤 링이 실린더 벽에 직접 문지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철 마찰로 알려져 있습니다. 철.
일상생활에서 철이 철과 마찰한다는 사실을 보지 마십시오. 정교한 엔진에서는 일단 유막이 깨지면 전단력이 떨어진다는 뜻입니다. 저항이 거의 없어져 탱크를 폐기하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실린더를 당기지 않아도 피스톤, 크랭크샤프트, 밸브 이젝터 로드 등 부품의 마찰로 인해 엔진 성능이 10% 정도 저하될 수 있습니다. International Tribology Volume 47, 2012 Edition 참조), 이는 엔진 오일이 최적화에 집중해야 하는 영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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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가정용 식료품 카트부터 최고 수준의 F1 경주용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F1 압력이 더 크고 더 극단적이다.. F1 엔진은 극한의 조건에서 인간이 설계한 엔지니어링 작업이기 때문에 엔진 오일에 대한 요구 사항은 가족용 자동차에 대한 요구 사항보다 100배 더 엄격합니다.
오래된 엔진오일 제조사인 캐스트롤은 수년간 F1에 참가해 왔으며 그 가혹함을 잘 알고 있으며 고성능 레이싱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엔진 오일 - Castrol Multi-Protective SUPERCAR 시리즈, Castrol의 새로운 플래그십 엔진 오일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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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trol Multi-Protection SUPERCAR 시리즈의 멋진 기능을 나열하겠습니다.
고성능 자동차는 물론 슈퍼카에도 사용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이 오일은 V10 엔진 트랙의 어려움을 견딜 수 있는 최초의 엔진 오일입니다.
Castrol SUPERCAR 0W-40 엔진 오일을 V10 엔진에 추가하여 1년 내내 F1 이벤트에서 경쟁하는 전 과정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엔진 오일은 한 번만 추가하면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후에도 그들은 궁극적인 지구력 테스트를 위해 총 길이 4,400km를 사용하여 르망 24H 이벤트를 계속해서 시뮬레이션하고 테스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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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trol은 자사의 엔진 오일을 유체 기술이라고 부릅니다. 실제로 엔진 오일을 개발하는 것은 첨단 기술이며 엄격한 문제입니다. 그러나 모두가 연구 개발의 아름다움을 엿보고 연구 개발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인기 있는 Renault F1 팀 레이싱 드라이버인 Carlos Sainz Jr. 및 Nico Hulkenberg Hulkenberg를 초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트랙에서 가장 빠른 두 사람이 충분히 정확한 레이스 오일을 DIY할 수 있다면:
두 F1 드라이버 간의 엔터테인먼트 경쟁은 기껏해야 초기의 대략적인 엔진 오일 계획의 작은 단계에 불과합니다. 모든 사람은 연구개발 과정에서 흥미로운 것들을 엿보고 볼 권리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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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을 시청한 후 처음으로 액체 티타늄 원액을 보았습니다. 티타늄을 이온이나 원자의 형태로 엔진 오일에 통합하려면 매우 강력한 기술적 역량이 필요하며, 특히 엔진 오일과 같은 가혹한 작업 조건에서 Castrol은 액체 티타늄을 처리하기 위한 고유한 비법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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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스트롤은 티타늄 유체 강화 기술이 적용된 극한 보호 엔진 오일이 강한 힘에 노출될 때 더 강해진다고 말합니다. 엔진 오일의 숨겨진 특성, 즉 티타늄과 일련의 첨가제로 구성된 강력한 내마모 특성이 극한의 압력에서 활성화되며, 테스트에 따르면 출력에 영향을 미치는 금속 마찰을 2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엔진 설계 성능을 자극합니다.
(테스트 기간, 36N 하중, 평균 속도 100mm/s, 테스트 작동 온도 100°C, 전체 프로세스는 8개의 Stribeck 곡선을 거쳤습니다.)티타늄 유체 강화 기술은 캐스트롤의 고유한 비밀입니다. 캐스트롤의 테스트에 따르면 극한의 압력 하에서 엔진 오일의 미세물리 구조를 즉각적으로 변화시켜 오일 생산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2회 내마모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유막 강도.
핵심은 '엔진 오일의 물리적 구조를 즉각적으로 변화시킨다'는 것인데, 여기서 티타늄은 빼놓을 수 없는 역할을 한다. 극한의 압력 하에서도 베이스 오일 분자 사이의 반데르발스 힘이 약해지기 시작하고, 티타늄 원자 사이의 상호 작용이 여전히 존재해 '철이 가는 철'을 방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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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trol은 티타늄의 강인함을 생생한 그림으로 표현합니다.
모호한 과학적 원리에 대해 이야기한 후 다시 엔진 오일을 선택하는 방법으로 돌아가볼까요? 다음은 두 가지 제안 사항입니다.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고속 크루징, 도심 거리의 빠른 걷기를 좋아한다면 JIGUAN이 좋은 선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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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차가 911, RS6, M, AMG 등 신형 고성능 스포츠카이고 트랙 데이를 위해 거리와 산을 달리는 데 익숙하다면, 또는 소형 강철포, 동력시스템 변경, ECU 리뉴얼 등 1단, 2단만 올라가지 않는다면 엔진이 설계값을 초과한 셈입니다.엔진의 장기적인 건강을 위해, Castrol의 SUPERCAR를 활용해 보세요! ~
PS: 이 기사는 자동차 소유자뿐만 아니라 열심히 일하고 존경받는 정비사를 위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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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trol Multi-Glass는 기술자들이 자신의 업무 기술을 뽐내고 상하이 F1 경기장에 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기계 수리 대회 교환 이벤트를 자랑스럽게 시작했습니다. Renault F1 팀 기술자와 경쟁하기 위해 함께 경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