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opard G2의 업그레이드와 변신을 향한 길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시 돌아왔습니다 더블일레븐에서 Leopard G2를 구매했는데 항상 개조하고 싶었습니다 타오바오에서 많이 검색해봤는데 아쉽게도 G2에 맞는 개조는 그리 비싸지 않고 (그냥 개조된 손잡이 스위치만) 그냥 안되네요 맞지 않거나(일치하는 보호 막대 없음) 불안정합니다(방어력을 완화하려면 Bluetooth로 변경). 결국 더블일레븐 시절에는 스티커, 바닥매트, 밸런스바, 휴대폰 거치대, 앞유리창만 샀습니다. 아, 그리고 백미러도 있어요. 총 비용은 약 80 위안입니다. 가장 큰 이유는 바닥매트 가격이 20위안이 넘는다는 점인데 아쉽게도 G2가 막 나왔고 판매하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호가가 높은 편이고 전면유리도 20위안이 넘고 나머지는 10위안 정도 합니다. 원.
앞유리는 괜찮은데 쓸모가 없네요
제가 산 밸런스바가 28CM인데 거의 딱 맞고, 휴대폰 거치대도 아주 단단하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먼저 스티커를 조금 붙여서, 나중에 차체가 긁힐 때까지 기다리세요. Update again
생각해 보니 정말 도저히 참을 수 없어서 이틀 전에 수정된 부품을 보러 갔습니다. 전기제어잠금장치를 장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마트 인덕션 도난방지 장치를 봤습니다. 그리고 버튼형이 아니고 교체형 열쇠구멍형입니다. 푸시 버튼 방식은 차량 전면부에 구멍을 뚫어야 합니다. 열쇠구멍 교체는 그다지 번거롭지 않고 정품 열쇠구멍 커버를 직접 교체할 수 있으며 숨쉬는 조명도 함께 제공됩니다. 그리고 두 가격 모두 동일합니다. 상품을 받아보고 놀랐던 점은 키홀 모델도 버튼으로 차를 열고 닫을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 제품 페이지를 보니 블루투스 연결 후 자동으로 차량 전원이 켜지고, 블루투스 연결 해제되면 자동으로 잠기는 줄 알았어요. 설치 후 블루투스 연결만 하면 해제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열쇠 구멍을 눌러 전원을 켜고, 다시 누르면 전원이 꺼지며, 블루투스 연결이 끊어지면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이건 제가 처음에 원했던 기능이 아닌가요? 하나는 손잡이이고 다른 하나는 버튼입니다.
이 경보기에는 자동차의 원래 경보기보다 플러그가 2개 더 많습니다. 2핀 플러그 중 하나는 전자 제어 잠금 장치용이고 다른 3핀 플러그는 열쇠 구멍 장식 덮개용입니다. 알람은 이론적으로 아무런 손실 없이 G2에 설치될 수 있습니다.이론적으로 가능하다고 말하는 이유는 나중에 논의될 것입니다
. 변경을 원하는 친구는 먼저 AT 모드를 사용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이 기능을 유지하는 대안이 없기 때문에 이는 중요합니다. 저도 궁금한데 이거 컨트롤러로 관리하면 안되는거 같은데 왜 알람을 AT모드로 바꾸나요? 하지만 어쨌든 필요하지 않습니다. 둘째로, 수도꼭지 잠금장치를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장식커버 교체할 때 수도꼭지 잠금장치 구멍에 신경을 안 썼던 것 같습니다. 어쨌든 수도꼭지를 잠글 수는 없습니다.
) 위의 경우라면 받아들일 수 있고 어느 정도의 수준이 있습니다. 실습을 한다면 계속해서 읽을 수 있습니다. (방금 다른분께 물어보니 AT소리는 안나는데 AT모드는 그대로네요)
오늘 물건이 도착하고 오후에 마침 일이 없어 커뮤니티 텃밭에 직접 차를 밀고 설치에 들어갔습니다.
내 손에 있는 알람은 새로 구입한 알람이고, 차에 있는 알람은 정품입니다.
전자제어식 자물쇠는 원래 자물쇠와 모양이 완전히 다르지만 구멍 위치는 동일합니다. 당김줄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원래 시트 버킷 잠금장치입니다.
시트 버킷은 분해가 용이하며, 내부 볼트 4개를 제거하면 분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경보기를 설치하려면 시트 버킷뿐만 아니라 풋 페달과 전면 페시아도 분해해야 합니다. 일자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풋 페달의 장식 커버 2개를 들어 올립니다(스크래치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풋 패드로는 보이지 않습니다
). 볼트 2개를 제거합니다. 커버 뒷면 양쪽에 일자 드라이버로 들어올릴 수 있는 틈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커버 앞쪽에 고정할 수 있는 4개의 발톱이 있으므로 천천히 진행해야 합니다. . 전면 덮개를 제거한 후 마지막이자 더 어려운 전면이 남습니다.
볼트 구멍 2개 뒤에 틈이 2개 있습니다
앞면에 발톱이 있으니 부러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앞면에 나사가 6개밖에 없습니다. 제거한 후 6개의 나사로 앞면을 두드리며 쌍용 귀채움법을 사용하여 양손으로 왼쪽과 오른쪽에서
을 두드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몇 번 두드리면 앞면의 집게가 풀리고 전면은 간격에서 천천히 제거될 수 있습니다.
한쪽에 있는 나사 3개를 몇 번 두드리면 천천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전면을 제거하는 주된 이유는 키 커버를 교체하려면 스위치를 고정하고 있는 볼트 2개를 제거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건반 덮개를 제거할 수 없습니다.
전동도어 볼트 2개가 육각형인데 매끄럽지 않아서 쉽게 빼기 힘드네요
그런데 전면 탈거시 헤드라이트 와이어에 주의하시고 찢어지지 않게 해주세요
전동도어 고정볼트를 풀면 뒷커버가 쉽게 분리됩니다.
새 장식커버를 설치할 때 주의할 점이 한 가지 있습니다. 커버는 스냅온 방식으로 상단에 큰 이빨이 있고 하단에 작은 이빨이 있습니다. 설치 후 열쇠 구멍 외부에 있는 글자가 올바른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덮개에 있는 작은 나사 4개를 제거합니다. 새 커버 뒷면을 내려 올바른 방향으로 고정하세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무시해도 됩니다. 어쨌든 그것은 단지 외부 단어일 뿐이며 사용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잘 안보이네요 왼쪽부터 수도꼭지 잠금장치입니다 전원을 껐다가 켜주세요 문구 위치는 이전 표지와 같아야 합니다
위치가 잘못된 경우 , 이 나사를 제거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커버를 설치한 후 연장 코드를 설치하고 풋 페달을 통해 버킷 아래의 알람에 연결합니다.
잘 연결하시고, 사용 후 문제 없는지 확인하시고, 배선 하니스를 정리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주행 시 비정상적인 소음이 발생합니다.
발판을 통해 알람을 연결하세요
최종 연결 사진입니다
회선이 연결되면 먼저 작동하는지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블루투스를 사용해야 합니다. 위챗에 QR 코드를 스캔하는 작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블루투스 연결 거리 등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트 버킷락도 먼저 전원이 켜져서 사용 가능 여부를 테스트합니다. 시트 버킷락의 잠금해제 버튼을 길게 누르세요. 딸깍 소리가 나면 잠금이 해제된 것입니다.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시트버킷은 휴대폰 애플릿을 통해서도 켜실 수 있으며, 모든 기능이 완료된 후 차량 전면에 장착하시면 됩니다. 방금 말씀드린 것처럼 이론적으로는 차량에 손상 없이 장착이 가능하지만 시트 버킷 락의 와이어가 너무 짧아서 장착 후 시트 버킷이 끼이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장식 커버 라인이 너무 깁니다. 와이어의 한 부분을 연결한 다음 다른 부분을 자르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런데 시트 버킷 잠금 장치의 볼트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원래 시트 버킷 잠금 장치는 상대적으로 얇아서 함께 제공되는 볼트가 매우 짧습니다. 전자 제어식 시트 버킷 잠금 장치는 상대적으로 두껍고 원래 볼트는 교체 후 잠금 장치를 고정할 수 없지만 새 알람에는 단일 볼트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나는 주변을 뒤져서 그것을 고치기 위해 두 개의 긴 볼트를 찾아야 했습니다.
맞지 않는 볼트 2개를 발견했습니다. 잠금 장치를 설치한 후
장식 커버 와이어를 고정하기 위해
하네스로 기계식 시트 버킷 잠금 기능을 고정할 수 있는지 테스트하십시오. 시트 버킷 설치에 영향을 미치므로 내 위치에는 설치하지 마십시오. 그것을 고치기 위해 와이어를 내려 놓습니다.
마지막으로 완료하는 데 2시간이 걸렸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배선하는데 1시간이 허비되었기 때문이고, 배선이 너무 가늘고 연결이 어렵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