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9kr
https://2.989.kr/

❤ 인터뷰 바람을 가르는 남자 모징보는 힘들지만 옳은 길을 선택했다

계절이 변화하는 만큼 풍경도 눈의 띄게 바뀌는 요즘입니다. 지나는 길에 풍경을 만끽하는 여유가 깃드시길 바라겠습니다.
 

AliExpress - Online Shopping for Popular Electronics, Fashion, Home & Garden, Toys & Sports, Automobiles and More products - Al

Welcome to AliExpress! Sign Out Register Sign in   My Orders My Coins Message Center Payment Wish List My Coupons

www.aliexpress.com


인터뷰 바람을 가르는 남자 모징보는 힘들지만 옳은 길을 선택했다

"연료 시대이든 전기 시대이든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순수한 운전의 즐거움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올해는 절대 놓지 마세요. Lotus 브랜드의 추진력을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광저우 모터쇼 첫날인 11월 17일, Hall 5.2에 위치한 로터스 '챔피언 옐로우(Champion Yellow)' 부스에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눈앞에 빛나는 놀라움 - 로터스 부스의 21m 길이의 관통형 대형 스크린에 예측할 수 없는 바람 입자가 마치 '바람의 여정'을 말하듯이 로터스 브랜드의 75주년을 기념하는 듯 쏟아져 나옵니다. '생명과 발전'의 바람을 타고 트랙에서 우승을 차지한 전설적인 서사시.



멀티미디어 빛과 그림자 예술이 엮은 시각적 향연 속에서 백만 레벨 순수 전기 슈퍼카 에메야(Emeya)가 운전합니다. 댄스 댄서 우아하게 공개돼 주목을 받으며 아시아 데뷔를 했다. 독특한 외관 방식은 Fengya 예술과 순수 전기 슈퍼카를 완벽하게 통합했으며 관객이 몰입형 Fengya 예술 여행을 완성하도록 이끌었습니다.

"에메야라는 이름 자체가 아름답습니다. 하사니야 아랍어로 '꽃과 꿈'을 뜻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이름을 " 꿈처럼 꽃을 피우고, 아름다움을 향해 걸어갑니다." 그날 오후, Mao Jingbo는 Auto Headlines 및 기타 미디어와의 인터뷰에서 Emeya의 등장으로 더 많은 예술계와 Lotus의 여성 사용자가 열리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访谈 破风之人毛京波,选择难而正确的路

마오징보가 예술계와 여성 유저를 예리하게 포착하는 것이 바로 마오징보가 잘하는 일입니다. 1년 전인 11월 16일, 마오징보(Mao Jingbo)가 로터스 차이나(Lotus China)의 사장으로 공식 취임하여 궁극의 드라이빙 컨트롤 유전자로 가득한 브랜드 로터스(Lotus)에 감성과 우아함을 통합했습니다.

이제 힘과 예술을 결합한 Emeya는 독특한 브랜드 톤으로 멋진 모습을 선보이며 Lotus의 다음 단계를 설정합니다. 국경을 넘는 확장은 에너지를 축적합니다. 또한 이날 전시된 로터스 최초의 플렉서블 파워 로드바이크인 Type 136도 전시됐다. 4륜 슈퍼카 + 2륜 슈퍼카의 조합을 통해 '4+2=무한' 올시나리오, 무제한 라이프스타일을 풍요롭게 한다. .

Lotus는 "세 가지"를 수행했습니다.

로터스가 2023년을 회사 역사상 글로벌 및 중국 기록을 달성하며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사업 규모, 판매량, 마케팅 측면에서요. 우수한 결과는 어떻게 달성됩니까? Mao Jingbo는 Lotus가 지난 한 해 동안 세 가지 일을 잘했다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Lotus For the Drivers의 브랜드 가치를 명확히 하고 상징적인 브랜드 마케팅 언어로 브랜드 각인을 만드는 것입니다. 로터스는 75년의 역사와 우승 유산을 지닌 브랜드인데, 중국에서 어떻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지는 로터스 팀이 고민해야 할 문제다.

이를 위해 로터스는 두 가지 측면에서 출발했습니다. 하나는 자신이 가장 잘하는 모든 기술을 완벽하게 전환하는 것입니다. 연료자동차 시대, 전동화와 지능화 시대에 전기차 브랜드 구축 및 백만급 순수 전기차 출시 둘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가시성, 평판을 빠르게 확립하고 독특한 '챔피언 옐로우' 침투 ' into Lotus 온·오프라인 모든 활동에서 누구나 한 눈에 '이것이 바로 로터스'라고 생각할 수 있을 정도로 대체불가한 브랜드 메모리로 자리 잡았다.


访谈 破风之人毛京波,选择难而正确的路

두 번째 단계는 The Lotus Drive의 궁극적인 운전 제어 시스템을 만들고 영적인 부름을 사용하여 신앙 추종자를 만드는 것입니다. . Mao Jingbo는 Lotus가 항상 "극단적인 운전 제어"를 추구해 왔으며 이는 For the Drivers의 브랜드 가치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브랜드의 75년 역사에서 Lotus는 한때 트랙에서 빛을 발하여 F1 팀 연간 챔피언십 7회, F1 드라이버 연간 챔피언십 6회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챔피언십과 81회의 F1 레이스 챔피언십. 로터스는 올해부터 순수 전기 슈퍼카 SUV 엘레트레(Eletre)와 아직 출시되지 않은 에메야(Emeya) 등 두 대의 차량을 출시했으며, 각각 7월과 10월 '중국 신북방'으로 알려진 저장성 경주에서 6코너를 가뿐히 제패했다. , 1분 37초 792, '1분 35초 728'의 기록을 설정해 양산형 전기차 사상 가장 빠른 랩타임을 신설했다.


访谈 破风之人毛京波,选择难而正确的路

"저희가 랩으로 절강을 선택한 이유는 가속력, 마력, 코너링을 이야기하기 때문입니다.' Faster'는 우리의 독점적인 역량입니다." Mao Jingbo는 Lotus의 브러시 링이 제품 가치를 전파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핵심 가치도 전파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앞으로 Lotus는 자신이 잘하는 일을 극한까지 해내며 랩 레이싱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 것입니다.

세 번째는 "0에서 1"까지 사용자 경험 프로세스를 만들고, "1에서 1까지" 업계 고유의 드라이버를 만드는 것입니다. N'을 드라이버 사용자 경험 개념으로 표현합니다. 사람을 중심으로 로터스 스토리와 매장의 5개 주요 장면 모듈 생성을 통해 운전자와 운전자 간의 대화를 실현하고 제품 스토리와 브랜드 스토리를 고객 경험에 통합하여 브랜드 가치를 더 잘 전달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Lotus는 고객 배송 프로세스와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를 개선해 왔습니다. "용량은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며 시스템은 프로세스, 규칙 및 디지털 도구의 지원을 기반으로 구축됩니다." Mao Jingbo는 Lotus의 배송 시스템이 매우 투명하며 주문 배치, 차량 온라인, 오프 등 전체 프로세스가 매우 투명하다고 언급했습니다. -라인, 교통수단 등을 사용자에게 명확하게 알릴 수 있습니다.

애프터 서비스 측면에서 Lotus는 모든 "드라이버"에게 다음과 같은 연중무휴 및 상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앱 고객 서비스는 5분 이내에 수동으로 서비스해야 하며, 400개의 고객 서비스는 5초 이내에 답변해야 합니다. 이로 인해 A/S팀은 4.8점이라는 높은 만족도를 받았습니다.

백만 수준의 Emeya는 Lotus가 국경을 넘어 확장하도록 돕습니다.

"우리가 출시하는 모든 제품은 과거의 영광스러운 역사에 경의를 표할 뿐만 아니라, 미래." Mao Jingbo Lotus가 궁극의 드라이빙 컨트롤을 추구하는 것은 결코 변하지 않았다는 것이 반복적으로 이야기되어 왔습니다.

그날 아시아 데뷔한 에메야처럼, 운전자 눈에는 로터스의 상징적인 '극한의 주행 제어' 결국 작가의 눈에는 창작의욕을 자극하는 영감의 뮤즈가 된다.

Lotus의 고급 순수 전기 라이프스타일 자동차 제품 매트릭스의 주력 모델인 Emeya는 Lotus의 75년 기술을 계승합니다. 매우 혁신적인 슈퍼카 디자인은 Lotus의 전기화 및 지능화에 대한 포괄적인 변화를 집중적으로 보여줍니다. 예약 오픈 3시간 만에 주문량이 300개를 넘어섰다.


访谈 破风之人毛京波,选择难而正确的路

제품 수준에서 Emeya는 순수 전기 슈퍼카 Evija의 다공성 디자인 언어를 이어가며 "승용"을 진정으로 실현합니다. 바람과 전진" "; Lotus의 고유한 6D 지능형 섀시 제어 기술을 갖추고 있어 지면을 단단히 잡고 "지면에 가깝게 비행"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블랙 기술의 축복을 받은 에메야는 900Nm 이상의 토크, 675kW의 최대 출력을 자랑하며, 단 2.78초 만에 100km에서 100km까지 가속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탄화규소 전력 모듈을 사용하면 Emeya는 15분 만에 10%에서 80%까지 충전할 수 있으며, 5분 충전 후 180km의 주행 거리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Emeya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Mao Jingbo는 Emeya가 Lotus 브랜드에 다양한 의미를 부여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우선 에메야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양산형 순수 전기 슈퍼카 에비자(Evija)에 이은 최초의 로터스 모델, 올라운드 로드다. 스포츠카 에미라(Emira)는 라이프스타일 자동차인 엘레트레(Eletre)에 이은 두 번째 라이프스타일 자동차로, 신차 출시로 로터스의 '3+3' 제품 매트릭스가 점차 규모 효과를 형성하게 됐다.

둘째, Lotus Emeya는 슈퍼카 유전자와 스마트 기술을 통합하여 새로운 시장 부문을 열었습니다. 현대화와 지능으로 Emeya는 더욱 극단적입니다. 럭셔리 퍼포먼스, 백만 레벨 순수 전기 슈퍼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시장에서 '독특한' 존재감이 되고 있습니다.

셋째, Emeya는 수백만 달러 규모의 럭셔리 고객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우선 외관이 좋아야 하며, 동시에 고객의 미적 감각과 맛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에메야는 로터스의 클래식한 미적 디자인 컨셉을 바탕으로 합리성과 감성, 파워와 우아함을 통합하고 뛰어난 성능과 선구적인 디자인, 럭셔리 슈퍼카의 절묘한 우아함을 고려하여 아름다움에 민감한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 로터스는 에메야를 통해 여성 자동차 보유자 비율을 현재 5~10%에서 20%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访谈 破风之人毛京波,选择难而正确的路

넷째, Emeya는 Lotus를 위해 더 많은 예술계를 열었습니다. Mao Jingbo는 9월 뉴욕 패션 위크 전날 Lotus가 패션 미디어, 국제 슈퍼모델 Wang Shiqing, 선구적인 패셔니스타 Gogoboi를 초대하여 Emeya의 세계 데뷔를 목격했으며 같은 달 Marie Claire 미디어 사장 Sun Saisai를 파리로 초대했다고 소개했습니다. 브랜드의 대표 체험 센터에서는 Emeya의 유럽 데뷔를 목격했으며, 11월 Lotus는 "Song" 아트 센터 및 젊은 예술가 Wei Zongyao 및 Wang Jian과 협력하여 Emeya의 디자인 미학을 예술적인 방식으로 해석했습니다.

"Vision 80"은 후반부로 가속하며 바람을 타고 올바른 길로 가야 합니다.

Emeya의 등장으로 Lotus의 "3+3" 제품 매트릭스는 점차 규모 효과를 형성하여 "Vision 80"을 가속화했습니다. 그는 "로터스 브랜드 창립 80주년이 되는 2028년까지 브랜드의 전동화와 지능화로의 종합적인 변신을 완성해 세계 최고의 순수 전기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로 거듭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访谈 破风之人毛京波,选择难而正确的路

"로터스는 어려운 길을 선택했습니다." 교환 중에 마오징보(Mao Jingbo)는 로터스가 일을 하고 있다고 여러 번 언급했습니다. 다른 브랜드가 감히 하지도 못하고 의문도 품지 않는 것, 첫째로 100만 레벨의 전기차를 만드는 것, 둘째로 전기차 시대에 좋은 브랜드가 되는 것, 셋째로 전기차도 제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동시에 자신의 강점을 이해하고 이를 극대화해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트랙에서 도로까지, 로터스는 늘 트랙의 유전자를 지켜왔고, 이를 바탕으로 전기차 시대에 궁극적인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끌어들이고자 한다. 원해요."

Lotus의 철학에 따르면 백만 수준의 순수 전기 럭셔리는 구성의 스택이나 배터리 수명 및 가속에 관한 것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대신 럭셔리의 본질로 돌아가 브랜드 가치를 형성함으로써 The Lotus Drive의 궁극적인 주행 제어 시스템과 Driver to Driver 전 프로세스 고객 경험을 창출하고 '드라이빙'을 브랜드 컨셉에 깊이 통합하고 사용자의 깊은 감각을 자극합니다. 신원.

Mao Jingbo도 판매가 결과라고 인정했지만 Lotus는 여전히 현 단계에서 브랜드를 구축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통과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제품을 알아보기 위해 운전할 때 임시 판매를 위해 가격 인하를 선택할 수는 없다”며 “더 많은 매출은 건전한 성장, 즉 기존 고객 기반 확대에서 나와야 한다”고 말했다.


访谈 破风之人毛京波,选择难而正确的路

Mao Jingbo는 고객 기반 확대를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도 제공했습니다. 첫 번째는 Lotus가 잘하는 "궁극의 주행 제어"를 수행하고, Lotus와 사용자 간의 양방향 연결을 실현하고, 전문적인 트랙과 협력하여 독점적인 경험을 만들고, Lotus 브랜드에 대한 사용자의 영적인 갈망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중국 자동차 및 오토바이 연맹의 코칭 자격증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독특한 시운전 경험을 만들고 계속해서 사용자를 상하이, 샤먼, 저장으로 랩핑하도록 초대할 것입니다.

두 번째는 아티스트, 패션 업계 종사자들과의 연계를 강화하고, 오프라인으로 그 범위를 확장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길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예술을 통해 테스 제품의 매력을 만나보세요. 또한 로터스 센터 매장에는 시그니처 체크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예술 작품도 추가될 예정이다.

"Lotus는 확실히 성공할 것이며 우리는 올바른 길을 가고 있습니다." Mao Jingbo는 브랜드 구축은 오랜 시간이 걸리는 작업이라고 말했습니다. Doctrine이라는 용어로 Lotus는 브랜드가 되고, 그 자체가 되고, 궁극적인 운전 제어 기능을 제공할 것을 주장할 것입니다.


访谈 破风之人毛京波,选择难而正确的路

 

AliExpress - Online Shopping for Popular Electronics, Fashion, Home & Garden, Toys & Sports, Automobiles and More products - Al

Welcome to AliExpress! Sign Out Register Sign in   My Orders My Coins Message Center Payment Wish List My Coupons

www.aliexpress.com

넷플릭스 언어가 계속 인도네이사어로 바뀌는데 이거해킹당한건가요
주식은 콜 옵션 행사비, 프리미엄 지불? 같은게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코인도 그런거 있나요?
스밍하면 멜론차트 올라가나요?그리고 한곡만 스밍 해도될까요?
에이블리 반품을 접수 했는데 환불계좌 변경하라고 해서 계속 변경했는데도 계속 바꾸라고 하고
사람인에서 생산관리 ,품질관리로 면접보라고 연락왔는데
갤럭시탭을 공장초기화하는 방법 두가지 #설정초기화 #하드웨어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