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 D-talk의 첫 번째 지식 공유 세션이 창사에서 개최되었으며, 오프라인 600만 명과 함께 사용자들의 마음 가까이에서 공유되었습니다.
11월 24일, BYD는 공식적으로 600만 번째 신에너지 차량 출시 기념식을 열었습니다. 이는 500만 번째 신에너지 차량이 생산을 시작한 8월 10일을 막 지난 시점이었습니다. 지난 100일 동안 BYD는 일평균 판매량 1만 대를 돌파하며 신에너지차 판매량 1위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창사에서 첫 번째 BYD D-talk 지식 공유 행사도 환영했습니다.
BYD의 새로운 지식 나눔 살롱 이벤트로, 이번에 BYD는 많은 사진 애호가들의 마음 속에 가장 빛나는 별들을 초대했습니다. 또한 2023년이기도 합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 콘테스트의 글로벌 챔피언 - @Thomas가 세계를 살펴보는 두 명의 헤비급 BYD CLUB 자동차 오너와 팬, 유라시아 대륙을 여행한 셀프 미디어 전문가 @大马儿global Zhang Yunjun 및 여행 블로거 @孙two婷 님이 중국 Sun Ailun 여행을 안내해 드립니다. 많은 사용자들이 매우 우려하는 기술적 문제에 대해 BYD는 백만급 럭셔리 신에너지 브랜드의 성능 개발 관리자인 Zhang Xupeng을 직접 초대하여 현장 및 온라인 청중에게 많은 핵심 정보를 직접 전달했습니다. U9까지.
이 독특한 D-talk 지식 공유 살롱에서는 행사 전에 많은 유명 인사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 대망의 U9까지 보았는데, 포뮬러 레오파드 5의 뛰어난 외관과 기본이 되는 와일드한 오프로드 라인이 풀어내는 거친 라인의 아름다움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었습니다.
D-talk 지식 공유 세션에서 BYD는 현장 사용자, 업계 동료, 언론인 및 시청하는 팬과 깊이 소통했습니다. 온라인 상향 성장과 끝없는 추구의 심오한 의미를 설명하고 BYD의 사용자 요구에 대한 더 높은 추구, 기술 혁신 및 더 나은 사용자 접착력 달성을 보여줍니다.
D-talk 지식나눔살롱을 마치고 @Thomas님의 사진에 대한 남다른 이해와 세상에 대한 나눔을 보았습니다. 사진을 통해 마음 속 빛과 생각을 보여주고, 독특한 사진을 추구하는 그의 끈기와 노력을 보았고, 끊임없이 자신을 돌파하려는 사진가의 의지도 경험했다. .
모든 사람의 성장 경로는 항상 다르며, 모든 사람의 아이디어는 항상 한 순간에 터져 나옵니다. @孙two婷가 여러분을 중국 여행으로 안내합니다. 이야기 중 가장 흥미로운 점은 그녀가 18세 때 수업을 빼먹은 후 미래의 삶에 가져온 변화라고 생각합니다. 그녀가 더 많은 인정과 관심을 받을 때까지 밖에 나가고 싶고, 듣고, 소통하고, 느끼고,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군중 인생의 다른 길. 그녀가 여러 번 말한 문장이 있는데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녀는 "언젠가는 더 이상 업데이트하지 않을 것이다. 걱정하지 마세요. 아마도 나는 세상의 어떤 각도에서 내가 원하는 것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 삶". 이는 BYD 자동차 소유자의 최선의 삶의 자세를 보여주는 것이기도 합니다.현재를 살고 가장 원하는 삶의 상태로 사는 것이 후회 없는 삶에 대한 최고의 코멘트입니다.
일과 삶의 피로를 내려놓고 유럽과 아시아를 100일 자율주행 여행으로 떠나보세요. 아무나 할 수는 없지만, 하지만 @大MAN儿global은 BYD Tang을 사용하여 5,000km, 100일 이상 밤낮으로 26개 국가를 여행했습니다. 이 이야기에서 그것은 더 이상 교통수단이 아니라 친구, 요새, 이 여행 동안 최고의 수호자,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들에게 가장 믿을 수 있는 희망의 등대에 가깝습니다. BYD Tang은 @大MANerglobal과 함께 북반구에서 가장 추운 겨울밤을 보냈고, 터키의 무인 언덕을 건너고, 눈보라의 극심한 시험을 이겨냈으며, 집에서 가져온 전골 냄비로 다른 곳에서 외로운 여행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었습니다. .
분명히 BYD의 강점은 기술입니다. U8의 강점을 바라보는 것은 국내 사용자들에게 국내 신에너지 럭셔리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제공했으며, 국내 신에너지 명품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생겼고, 국내 브랜드의 제품력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고, 더 많은 사용자가 Made in China를 다시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성능 개발 부서 관리자인 Zhang Xupeng은 U9의 많은 강력한 기능을 공유하여 궁극적인 사용자 경험을 추구하는 BYD의 뛰어난 상상력, 제품 연마에 대한 극단적인 요구 및 사용자가 우려하는 제품 안전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자동차 운전 경험의 경계를 허물고 다시 정박하겠다는 야망.
지구 1℃ 냉각, 국보 보호, D-talk 지식 나눔 살롱 활동까지 BYD가 새로운 분야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에너지 차량 기술 사용자에게 더욱 극한의 여행 경험을 선사하는 동시에 사회적 특성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했으며, 새로운 에너지, 환경 보호 및 에너지 절약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기 위한 더 많은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사회적 인지도를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가치 이런 활동이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깊이 이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