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처음으로 말을 달렸기 때문에 건강한 달리기에 참여하기 위해 Zoom Fly 5를 선택했습니다.
상하이 마라톤은 2021년에 취소되고 할당량이 2022년까지 예약되어 있어서 2년 동안 뛰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주사를 맞아야 했습니다. 작년에 참여하려고 했는데 올해도 예약이 되어있어서 올해 런칭이 참 오랜만이네요!
2년 동안 결과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마라톤을 뛴 것은 2021년 우시 마라톤이었습니다. 당시에는 PB였지만 결과는 314만. 지난 2년 동안 3브레이크 플래그를 받았고, 아직 대회까지 4일 남았는데, 조금이라도 달려서 돌파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310은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 305 정도는 될 것 같은데 3개 깨는 게 좀 어려운 것 같아요. 어떤 달리기를 할 수 있는지, 또 할 수 있을지도요." "치킨 블러드"는 성공, 이번 주 일요일까지 기다려 보세요!
2015년부터 이번이 7번째 경마 참가입니다. 아직도 너무 설렙니다. 여러 번 참가했는데, 이번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올해는 아내도 나의 '격려'로 참가했지만 건강달리기에 참가했다. 비록 거리는 짧았지만 부부가 처음으로 '전쟁터'에 나갔다. 같은 시간!
제가 고등학생이었을 때 학교에서 제가 건강한 말을 타고 달리는 운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주선해 주었습니다. 당시 저는 아직 어렸지만 지금은 할 수 있습니다. 몇 킬로미터를 달렸는지도 기억나지 않는 아내가 건강 달리기가 10km인지 궁금해서 "건강 달리기가 10km인 것처럼 준비하면 된다"고 말했다.
지난 몇 달 동안 그녀는 달리기에 더 부지런해졌습니다. 격려를 표하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그녀는 또한 이점을 활용했습니다. Double Eleven 할인 기회를 이용하여 그녀에게 새 운동화를 사주세요!
건강하게 달릴 수 있는 최대 거리가 10km에 불과하고, 아내의 페이스가 이미 6분 30초 정도에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카본 경주는 플레이트 운동화는 분명히 적합하지 않고 완전히 불필요했기 때문에 나는 그녀를 위해 Nike Zoom Fly 5를 선택했습니다.
이 신발을 두고 많은 분들이 성능이 좋지 않다, "게으르다"고 말씀하십니다. "그것 없이는 뭐든지"라고 말하세요. 가격과 성능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단지 사기일 뿐입니다!" 이 신발을 정가 1,099에 사면 더 좋은 옵션이 정말 많지만, 50~40% 할인된 가격이나 그보다 더 낮은 가격에 사면 정말 "엄청나게 향기롭습니다"!
엘리트 선수들은 이 신발이 줌 X 폼 + 전장 셔블형 카본 플레이트를 사용하더라도 카본 플레이트가 무한대이기 때문에 경기 중에 이 신발을 신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힘도, 심지어 매일의 훈련도 선택하지 않습니다. 후크의 경우 Zoom Fly가 5세대에 이르렀으며 아내처럼 속도가 느리고 무게가 무거우며 처음으로 대회에 참가하고 처음으로 카본 플레이트를 착용하는 사람들에게 더 적합합니다.
배색은 언제나 Hook의 강점입니다. 이 신발이 출시된 지 1년이 되었습니다. 새로 출시된 Kipchoge 독점 배색입니다. 밝은 느낌을 주며, 신발 굽에는 Qiao Shen의 사인과 'No Human is Limited'라는 문구가 프린트되어 주자들이 스스로 돌파할 수 있도록 독려한다.
디자인은 흰색을 위주로 하고, 빨간색 줄무늬가 신발의 허리 부분을 관통하여 다른 색상보다 훨씬 멋스러워요! 누가 흰색 운동화를 보면 그만하라고 할 텐데, 내 반응은 "그냥 해!" 신발은 신는 것!
Zoom Fly 5는 Vaporfly 및 Alphafly 시리즈와 동일한 Zoom X 미드솔을 사용하지만 여전히 차이가 있습니다. 이 쌍의 Zoom X는 신발은 폐자재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성능면에서는 여전히 어느 정도 격차가 있지만 미드솔에 내장된 전장 삽 모양의 카본 플레이트는 축소되거나 단순화되지 않습니다.
Zoom Traces의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지만, 무게가 무겁고 속도가 느린 러너에게는 이 정도로도 충분합니다. 힘들고 피곤해서 싸우지 않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밑창의 고무 커버와 앞뒤 손바닥 부분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상당히 성실하고 몇 킬로미터 정도는 신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입고 다시 한번 외모 칭찬해 주세요 정말 잘생겼어요!
마지막으로 손가락 몇 번만 클릭하면 팔로우와 좋아요, 수집이 가능하다는 점이 저에게 가장 큰 힘이 됩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제 홈페이지에 더 많은 좋은 글이 있으니, 아바타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자는 이 기사에 합리적인 소통과 화목한 토론을 위한 가치있는 친구들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