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호는 “열반”인가? 오일러는 논란에 직면해 발레리나 고양이를 위한 특별 쇼를 만들었습니다.
"혁명 시대에는 가격 인하가 급증하고 있다. 자신만의 차별화된 트랙을 갖는 것이 가장 큰 승리다!" 오일러 브랜드의 동유동 대표는 말했다. 그래서 광저우 모터쇼에서 우리는 다른 오일러 전시장을 보았습니다.
국제 자동차 쇼의 큰 무대에서 다수의 블록버스터 신차를 선보이는 것이 대부분의 브랜드가 높은 인지도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지만 오일러는 다른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전시장에는 발레캣 자동차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사실 오일러 브랜드에는 하오마오, 번개고양이 등 많은 모델이 있습니다. 발레캣과 같은 무대에 전시하는 것이겠죠. 또한 약간의 흥분을 가져오고 좋은 교통 결과를 얻으십시오. 그렇다면 오일러는 왜 하나의 모델만 전시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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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성명에 따르면 오라 발레캣은 세계 최초의 여성 전용 신에너지 차량이자 세계 최초의 여성 통합형 차량입니다. 자동차 장면과 기능적 선호도를 고려하여 디자인한 자동차의 경우 Ballet Cat이 유일한 오일러 쇼카가 될 것입니다. 이는 또한 여성 트랙에서 오일러의 헌신적인 위치에 기인합니다. 또한 계속해서 유일한 오일러가 되겠다는 오일러의 결단과 자신감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첫 번째..
여성 사용자가 오일러 브랜드가 정확하게 서비스하는 그룹임을 알 수 있습니다. 차량 형태와 기능 구성 모두 여성을 위해 특별히 맞춤화되었습니다. 여성특화 브랜드 이미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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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일러는 전시장에 발레 고양이만 전시했지만, 선보인 스타일은 매우 다양했습니다. 오일러는 생기발랄함을 표현한 '여름 도파민', 질감을 강조한 '가을과 겨울 메일라드', 최고의 패션을 선보이는 '이터널 블랙 골드' 세 가지 스타일의 변형 오일러 발레 고양이를 선보였습니다.
이 세 대의 자동차는 오라 발레캣과 유저들이 공동으로 제작한 작품이라는 점은 주목할 만합니다. 오일러 브랜드 통계에 따르면, 오일러 사용자 중 약 30%가 자동차 구입 후 차량에 간단한 개조를 하게 됩니다.
오일러는 사용자의 개조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2021년 구축한 '고양이 변신 연구소'를 '아름다운 연구소' 2.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 사용자는 상상력을 발휘하여 원하는 자동차 모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는 발레캣 제품의 가치를 부각시키기 위해 이번 오토쇼에 개인화된 버전의 오라 발레캣을 전시한 주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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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eat Wall이 소유한 브랜드 중 Tank와 Haval은 모두 수정 문화를 활용하여 사용자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제 오일러는 이 모델로부터 배우기 시작하여 독특한 문화계를 구축하고, 공무원과 사용자 간의 소통과 상호작용을 위한 가교를 구축하고, 브랜드 가치 시스템을 형성했습니다.
판매 관점에서 이 모델은 분명한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오일러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오일러 사용자 그룹 중 여성이 75%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추천율은 31%, 재구매율은 26%에 달한다. 만리장성 공식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오일러는 5월부터 6개월 연속 1만대 이상의 판매를 달성하며 안정적인 실적을 보이고 있다.
해외 시장 기준으로 오일러 브랜드는 해외 87개 국가 및 지역에 진출해 유럽 매출 3위 안에 들며 유럽으로 수출하고 있다. 동남아시아.이 물량은 오일러 전체 수출 물량의 80%를 차지하며 전 세계적으로 4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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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자료를 보면 여성그룹의 자동차 구매력도 엄청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성의 구매력 뒤에는 어떤 구매 욕구와 선호도가 있는지, 이를 통해 브랜드는 제품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피드백을 제공해야 합니다.
현재 시중에는 여성 브랜드가 많이 나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체리뉴에너지의 리틀 앤트, 아이스크림 시리즈, 폴라폭스 코알라, FAW 펜티엄 포니 등이 있지만, 좀 더 여성층에 맞춰진 제품 포지셔닝과 서비스 측면에서는 오일러가 아닐 수 없다.
예를 들어 오일러(Euler)에는 전담 여성 사용자 연구팀이 있는데, 발레캣(Ballet Cat)의 경우 내부 스티어링 휠이 기존 스티어링 휠보다 작습니다. 이는 주로 손이 작고 어깨가 좁은 여성의 체형 특성을 고려했기 때문입니다. 시트 디자인에서는 여성 체형에 맞게 머리 측면을 조절할 수 있고, 운전석 선바이저는 화장거울로 활용해 언제든지 다시 화장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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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뿐만 아니라 발레캣은 따뜻한 남성 모드, 여신 모드, 어린이 모드, 바람과 파도 등 여성 전용 주행 모드도 제공합니다. 라이딩 모드.이 모드는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여성의 자동차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티어링 휠, 시트 난방 등을 자동으로 켜고 싶다면 난방 모드를 켜고, 비를 모니터링하고 싶다면 눈이 오거나 눈이 오면 창문이 자동으로 닫히고 ACC가 자동으로 주행하며 차량 간 거리 유지 등의 기능을 사용하여 라이딩 모드를 켤 수 있습니다.
발레캣은 여성을 선호하는 자동차임을 알 수 있는데, 이 자동차의 기능적 구성은 여성의 관점에서 설계되어 궁금증을 해소해줍니다. 이는 또한 제품에 차별화를 깊게 뿌리고 여성의 길을 고수하려는 오일러의 입장을 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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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오일러는 '칩게이트' 사건으로 심문을 받은 바 있다. 사용자 요구에 따라 오일러는 각 자동차 소유자에게 1만 위안의 보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동유동 오일러 대표도 “정보의 잘못된 전달로 인해 불분명하고 이해할 수 없는 정보가 전파됐지만 뭔가 잘못되면 인정해야 한다”고 인정했다. 그 대가를 치러야 해." 이번 보상금 지급에 드는 총 비용은 5억이 넘으며, 솔직한 태도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기를 희망하고 있다.
브랜드는 필연적으로 개발 과정에서 실수를 저지르고 최전선으로 밀려나게 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브랜드 불만사항에서는 소비자를 냉담하게 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중 앞에서 과거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고 소비자를 보호할 수 있는 사람에게 오일러의 스타일은 인정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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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신에너지 브랜드 중에서 51 Jun은 Euler의 포지셔닝과 소비자 그룹이 매우 명확하며 적시에 사용자 요구를 처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매너 피드백은 자동차 회사의 성실성과 책임감을 반영합니다.
현재 오일러의 기존 모델에는 A0클래스, A클래스, B클래스가 포함되며, 제품 매트릭스는 아직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A레벨부터 C레벨까지의 시장을 포괄하는 A0 포괄적인 커버리지를 달성하기 위해 2024년부터 출시될 예정입니다. 마찬가지로 Mr.51은 오일러가 신에너지 분야에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면서 밝은 미래를 품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런 점에서 오일러가 2024년에도 추가적인 매출 성장을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의견을 공유하려면 댓글 영역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