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기가 손실된 상태에서 고속으로 주행할 때 신형 M7의 실제 연료 소비량은 얼마입니까? 야옹 형제가 당신에게 보여주기 위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당신은 훨씬 앞서갈 수 있습니까?
지난주에 친구와 함께 Xinwenjie M7을 탔고, 다음날 거의 900km에 달하는 왕복 여행을 하고 싶어 견딜 수가 없었습니다. 실제 연료 소모량을 살펴보세요.
출발 전 차량 상태
에어컨을 자동 모드로 켰더니 실외 온도가 15도 정도 됐습니다. 운전 모드도 쾌적하게 조정했습니다. 차량 모드는 강제로 순수 전기차로 했습니다. 주행 시 고속도로에서는 스마트 운전 모드를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함께 성인 세 명과 트렁크에 큰 여행가방을 넣었습니다.
도로에서 테스트됨
Xinwenjie M7에 주유하는 것은 처음입니다. 완전히 주유하는 데 몇 미터가 걸리는지 살펴보겠습니다.
54.17리터, 475위안. 처음 연료를 주유했을 때 주행거리는 875km, 총 주행거리는 1,004km로, 이미 일정 기간 순수 전력으로 주행했기 때문에 고속도로에서 연료를 보충했습니다.
이 연료 탱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50리터가 넘는 연료탱크는 꽤 정상인 것 같죠? 연료 소모량에 따라 다르죠.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배터리 구동 후 연료소모량을 보면 이쪽이 비어있는 것으로 나타나 엔진이 시동이 걸립니다. 배터리는 더 이상 손실되지 않으며, 시동 후 원래의 시끄러운 소리와는 달리 엔진 시동 소리는 실제로 매우 잘 보존됩니다.
몇 시간이 더 지났지만 현재 이 탱크에는 아직 72km의 연료가 남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탱크의 연료는 거의 다 떨어졌습니다. 우리가 황두 풍경구에서 나온 후 후반부에는 총 260km인 259km를 달렸습니다.
그럼 평균 연료 소비량 측정기를 살펴보겠습니다. 평균 연료 소비량은 100km당 7.6연료입니다. 거기에 도착하면 주유 후 측정된 연료 소비량을 살펴보겠습니다.
주유소에서 주유를 한 후 이제 실제 연료 소비량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출발할 때 휘발유를 가득 채웠는데 그때는 전기가 더 많았다. 그러다가 전력이 10%가 되자 석유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때는 이미 전력을 공급하고 있었다. .
당시 총 주행거리가 166km였는데, 지금은 총 주행거리가 769km입니다. 실제로는 603km를 달렸습니다. 그리고 주유만 하고 48.47리터를 추가했습니다. 48.47을 603으로 나누면 0.0803을 얻게 되는데, 이는 100km당 약 8개의 오일에 해당합니다.
이 차의 공차중량은 2.5톤에 가깝습니다. 차에 저희 3명이 타고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고속도로 제한속도를 어기며 달려왔습니다. 기본적으로 98%입니다. 전체 여정 중 고속도로 구간이 고속도로가 달릴 수 있는 만큼 빠르게 달릴 것입니다.
그리고 저희 차량은 현재 새로운 상태, 즉 길들이기 기간인 1,000km 이내입니다. 이 때 연료 소모량이 약간 높아질 수 있으며, 이후의 연료 소모량은 조금 더 낮아지세요 이런 고속 연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