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 액셀러레이터 버튼을 누르면 Dongfeng의 3대 브랜드가 공개되는데, 하이라이트는 무엇입니까?
제21회 광저우 국제오토쇼가 한창 진행 중입니다. 이번 오토쇼에서는 여전히 독립 브랜드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독립 브랜드가 이처럼 높은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전동화 변화의 속도에 발맞추고 신제품 출시에도 속도를 내고 있기 때문이다.
독립 브랜드 대표들 사이에서 6월 51일은 Dongfeng이 새로운 에너지 전환에 좋은 해답을 제시했다고 믿습니다. 올해 광저우 국제 오토쇼에서 Dongfeng Motor Co., Ltd.는 Dongfeng 브랜드의 3대 주요 제품 시리즈인 Dongfeng Fengshen, erπ, Dongfeng Nano를 선보였으며 부스는 매우 활기가 넘쳤습니다.
Picture
그 중 Dongfeng Nano의 첫 번째 모델인 Nano 01이 공식적으로 사전 판매를 시작했고, Dongfeng Fengshen Haohan 우주 e스포츠 버전이 데뷔했습니다. , 그리고 eπ 첫 번째 Zhiya 전기 쿠페인 eπ007이 전시회에 참가하여 "G.E.T" 공개 테스트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다음으로 좀 더 구체적인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오토쇼에서 Dongfeng Nano 01은 광저우 오토쇼에서 정식으로 사전 판매를 시작했으며, 사전 판매 가격은 79,800위안~109,800위안입니다. . 이 모델은 330/430km 두 가지 주행거리를 제공하며, 본체 색상은 우유 화이트(Wuyou White), 신웨 옐로우(Xinyue Yellow), 레저 블루(Leisure Blue), 판타지 퍼플(Fantasy Purple)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 매우 풍부하다고 할 수 있다.
Picture
외관적으로 나노 01은 정교하고 콤팩트한 느낌을 줍니다. 자동차는 4030/1810/1570mm이고 휠베이스는 2660mm에 이릅니다.
매개변수 관점에서 보면 Nano 01은 소형차입니다. 하지만 이 차에는 앞좌석을 180° 접을 수 있는 원버튼 라이플랫 모드가 탑재됐고, 뒷좌석을 접으면 945L까지 확장 가능한 확장형 대용량 트렁크도 갖췄다. 등 공간 활용도가 대폭 향상되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같은 수준의 다른 모델에는 부족한 것입니다.
또한 차량에는 몇 초 만에 화장대, 식탁 등으로 변신할 수 있는 독창적인 서랍형 조수석 아일랜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오늘날의 빠르게 변화하는 생활에서 많은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시나리오 요구 사항.
Picture
프레임리스 도어도 제공하며, 인테리어와 엔진 측면에서는 12.8인치 스마트 중앙 제어 스크린과 완전 자동 주차, 원격 제어 주차 기능, L2 지능형 주행 보조 및 540° 서라운드 뷰 시스템을 통해 운전자는 더 넓은 시야를 즐기고 기술이 제공하는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마력 면에서 자동차에는 최대 출력 70kW, 최대 토크 160N·m, 최고 속도는 140km/h. . 동시에 30분 안에 30%-80%의 에너지 보충과 외부 방전 기능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나노 01은 소형 패밀리카임에도 불구하고 기능적인 디자인이 매우 참신하고 완성도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선분양가는 79,800원부터 시작하며, 최종 상장가를 기대해볼 수 있다.
Picture
Dongfeng의 새로운 전기 브랜드 erπ의 첫 번째 제품인 erπ007도 광저우 모터쇼에서 다시 공개 전시되었습니다. 제품 포지셔닝 측면에서 erπ의 주요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순수 전력과 확장된 주행거리를 바탕으로 3년 이내에 10개 이상의 모델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erπ007은 eπ 브랜드의 첫 번째 모델로 Zhiya 전기 쿠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실제 차량을 보면, 신차의 전면부는 폐쇄형 그릴 디자인을 채택하고 분할 헤드라이트가 결합되어 인지도가 매우 높습니다. 차체는 패스트백 스타일을 채택했으며, 프레임리스 윈도우와 전동 시저 도어도 갖췄다.
Picture
차량 크기는 4880×1895×1460mm, 휠베이스는 2915mm로 넓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공간.
erπ 007은 인테리어 측면에서 투 컬러 스플라이싱을 적용한 심플한 디자인 스타일을 채택했습니다. 차량 내부의 물리적 버튼을 대부분 취소했으며, 2스포크 스티어링 휠이 장착된 서스펜션 중앙 제어 차량 컴퓨터는 Qualcomm Snapdragon 8155 차량 컴퓨터 칩을 사용합니다.
다른 기능 측면에서 erπ007은 Dongfeng SOA 스마트 조종석을 갖추고 있으며 L2+ 수준의 주차 및 주차 통합형 고성능 컴퓨팅 스마트 운전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개인화된 맞춤화를 실현할 뿐만 아니라 운전 경험에 기술과 혁신을 가져옵니다.
전력 측면에서 erπ007에는 Mach E 전기 구동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 두 세트의 확장된 범위/순수 전력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휠 드라이브 모델에는 최대 출력이 탑재된다. 400kW 듀얼 모터 시스템은 3초 만에 100km까지 가속할 수 있으며, 100km당 에너지 소비량은 11.9kWh로 낮다.
Picture
가격 포지셔닝을 기반으로 erπ007은 150,000-200,000 시장에 중점을 둡니다. 이 레이아웃은 다양한 수준에서 더 많은 소비자를 포괄할 수 있으며 브랜드 판매. 구성 측면에서 볼 때, erπ007의 성능은 상당히 풍부하며, 이 모델 역시 좋은 경쟁력을 가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erπ007은 광저우 모터쇼에서 "G.E.T" 공개 테스트 프로그램을 공식적으로 시작했습니다. 공식 설명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초대할 것입니다. 업계 및 업계 200명의 사용자가 제품 최적화에 참여하여 배송된 제품이 더욱 완벽하도록 보장합니다.
Nano 01과 erπ007이 가져온 놀라움 외에도 Dongfeng Fengshen의 Haohan Space E-sports Edition 데뷔를 통해 우리는 다시 한 번 변화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Dongfeng Corporation의 전력화에 대한 힘과 결단력.
하오한 스페이스 E-스포츠 에디션은 사용자 요구에 기반한 하오한의 최신 버전으로, 디자인은 다양한 e-스포츠 요소를 통합하고 매우 유기적입니다. 모델.
Picture
이 디자인의 원래 의도는 브랜드가 하오한의 첫 번째 사용자 중 젊은층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브랜드가 깨닫는 것입니다. 신차에는 급증하는 파워와 더불어 e스포츠와 첨단 기술에 대한 갈망을 충족시킬 수 있는 트렌디한 요소도 많이 담겨 있다. 하오한 스페이스 E스포츠 에디션은 이렇게 탄생했습니다.
공개된 실제 차량으로 볼 때 하오한 스페이스 게이밍 에디션의 외관은 매우 개인화되어 있습니다. 차량에는 날카로운 모서리의 라이트 스트립이 있습니다. , 거친 라인, 그리고 액체 금속 같은 페인트. 더욱이 휠 허브는 닫힌 형태를 채택해 많은 영화 속 미래차와 상당히 흡사해 기술적 분위기가 가득하다고 할 수 있다.
Picture
하오한 스페이스 E-스포츠 에디션의 디자인은 노년층에게는 너무 화려할 것 같지만, 젊은이들에게는 , 이 차는 그들을 위해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다만 하오한 우주 e스포츠 에디션을 시장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것인지 검증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광저우 오토쇼에서 Dongfeng은 여러 하위 브랜드를 대중에게 선보인 몇 안 되는 자동차 회사 중 하나입니다. 여러 모델을 전시한 것은 Dongfeng 브랜드는 전기화 전환을 위해 가속 버튼을 누릅니다.
공개된 모델로 볼 때, 각 자동차는 신에너지 차량을 구매하려는 국내 국민의 현재 실제 수요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이는 Dongfeng Company의 전진적 의지를 반영합니다. - 비전과 실용주의 정신. 우리는 Dongfeng 브랜드의 새로운 에너지 모델의 향후 시장 성과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