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자동차는 30만 위안부터 시작한다는 소문이 있는데, 이 가격은 쌀 팬들에게는 다소 받아들이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오랫동안 소문만 무성했던 샤오미 자동차가 최근 산업정보부에서 드디어 발표됐습니다. 전체적인 외관이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샤오미의 자동차가 첫 번째 자동차 제품은 매우 어려운 쿠페를 선택했는데 매우 아름답습니다.일부 사람들은 Xiaomi Auto의 디자인이 초기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고 느끼며 약간 실망했습니다.
그런데 어찌 됐든 샤오미 모터스는 이제 마무리가 됐고 이제 내년 봄 정식 출시를 기다리고 있으니 샤오미의 구성과 가격은 모터스는 사람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자연입니다. 샤오미 자동차는 출시 전부터 젊은 층을 위한 첫 번째 자동차로 알려졌는데요, 젊은 층을 위한 자동차다 보니 가격에 매우 민감할 것입니다.그러나 샤오미 자체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첫 번째 자동차를 목표로 저렴한 가격의 길을 가십시오.
시작 가격은 30만 정도인데 샤오미가 가격을 너무 자신하는 걸까요?
관련 자동차 블로거 @汉路는 Xiaomi Motors의 첫 번째 모델의 시작 가격이 300,000을 초과할 수 있으며 고급 버전의 가격은 400,000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는 Xiaomi 자동차의 가격이 수십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기대하는 많은 쌀 팬에게는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적인 측면에서 볼 때 샤오미 모터스는 분명히 C클래스 플래그십 쿠페입니다. 수십만 달러라는 가격은 분명히 비현실적이므로 샤오미 모터스가 이를 지원할 수 있을지 주목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가격은 30만 대를 넘습니다. .
별 일이 없다면 샤오미는 저가 노선을 택하지 않더라도 비용 효율적인 노선을 택할 것입니다. 외관적인 측면에서 볼 때, 샤오미 자동차는 쿠페의 외관 디자인을 채택할 예정이며, 동일한 가격대의 제품은 Xpeng P7, Jikrypton 001과 같은 제품과 비교할 수 있으며 샤오미의 식욕은 더욱 큽니다.공식 뉴스에 따르면 샤오미 이 차는 포르쉐 타이칸을 벤치마킹하게 되지만, 낮은 차체와 패스트백 스타일은 정말 타이칸의 풍미를 갖고 있다.
또한 유출된 프레임을 보면 샤오미 자동차 지붕에는 프레임 연결이 많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는 매우 파노라믹 캐노피를 장착하고 섀시에 사용된 중공 디자인은 배터리-섀시 통합 기술을 채택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도어는 프레임리스 도어 디자인을 채택하며 전통적인 당김식 도어가 아닌 버튼 도어입니다. 오프닝.좋고 안좋다는건 소비자 의견에 달렸는데 아무튼 외관으로 봤을 때 샤오미 자동차는 정말 패셔너블하네요.
차량 전체의 오디오 시스템은 Harman Kardon, Bose 등 기존의 다른 브랜드를 사용하지 않고 자체 오디오를 선택합니다. , 그래서 Xiaomi가 여전히 매우 자신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마도 최근 몇 년 동안 휴대폰 증폭기에 사용된 튜닝 기술이 자동차에 적용될 수도 있습니다. Xiaomi 휴대폰의 외부 증폭기와 결합하면 여전히 오디오 성능이 기대됩니다. 샤오미 자동차.
시스템 배터리 수명 스마트 드라이빙, Xiaomi 자동차에 놀라움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Xiaomi의 자체 ThePaper OS도 매우 기대됩니다. 일부 블로거는 ThePaper OS가 이미 시장에 나와 있으며 인간과 컴퓨터의 상호 작용에는 여러 측면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험은 매우 잘 이루어졌습니다. 이 외에도 Xiaomi Auto의 가장 큰 특징은 다른 자동차 브랜드에서는 할 수 없는 다른 Xiaomi 장치와 시스템 수준에서 깊이 통합되는 완전한 생태 체인입니다.
모두가 가장 걱정하는 순수 전기 배터리 수명을 현재 노출로 판단하면 샤오미 배터리 팩의 정격 전압은 726.7입니다. V. 용량은 101kWh, 종합 주행거리는 약 750km에 달할 수 있으며, 800V 고전압 고속 충전 플랫폼도 지원한다. 동일한 30만대 차량을 살펴보면 아비타 12 보급형 버전의 CLTC 순수 전기 항속거리가 700km, 지크립톤 001 보급형 버전의 CLTC 순수 전기 항속거리가 741km로 샤오미의 지구력 성능은 확실히 나쁘지 않아. .
운전 보조에 관해서는 걱정할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샤오미는 휴대폰으로 시작한 기술 회사로서 처음부터 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운전 보조 측면에서는 확실히 1등급 수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Xiaomi가 제공한 공식 정보에 따르면 Xiaomi는 차량 충전을 돕기 위한 자동 로봇 팔도 개발했습니다. Tesla만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로터스(Lotus), 로터스(Lotus)와 함께 샤오미 자동차가 업계에서 탈피해 영향력을 확대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렇지만 어찌 됐든 샤오미 자동차의 가장 큰 문제는 30만원이라는 가격이다. 결국 30만원이라는 시작 가격은 확실히 다르다. 주로 사람인 쌀팬들은 대부분 기회를 놓쳤고, 자동차 구입에 30만 정도의 예산을 가진 사용자들은 대부분 주택 소유자들이기 때문에 더 넓은 공간과 더 편안한 SUV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같은 가격대에서 가장 잘 팔리는 SUV 모델은 Lili L7과 Wenjie M7인 이유다.
게다가 자동차는 어느 가정에서나 큰 품목이기 때문에 소비자는 자동차를 선택할 때 브랜드의 영향력에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샤오미라고 해도 자동차 산업에 영향력이 자리잡기 전, 전체 브랜드가 30만대부터 시작하는 예약판매 가격을 지지하기는 아직 어렵다.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여전히 성숙한 자동차 브랜드를 구매할 것이다.
물론 이 모든 추측은 여전히 샤오미의 시작가인 30만대 초반을 기준으로 하고 있지만, 샤오미 자동차가 아직은 추측일 뿐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이 가격이 맞을까요? 최종 시작 가격은 여전히 의심 스럽습니다. 또한 샤오미는 800V 고전압 플랫폼 버전 외에도 400V 플랫폼 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며 배터리 수명도 단축될 것이라는 소문도 있는데, 이는 샤오미 자동차의 자동차 구매 임계값이 낮아진다는 의미일 수도 있습니다.
시간을 보면 샤오미 모터스는 내년 봄까지 출시 예정이 없습니다. 이제 샤오미는 아직 제품 조정을 할 시간이 있으니, 그래서 Xiaomi Motors의 경우 아직 기대할 것이 있고 소비자는 그냥 기다려 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Xiaomi가 내년에 시장에 출시되면 우리에게 놀라운 소식을 선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