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5년 푸젠성에서 태어난 젊은 여성은 자신의 집에 부모가 과도하게 개입하는 것을 거부하기 때문에 부러워한다.
이 사례 세트는 1995년 푸젠성에서 태어난 젊은 여성의 작품입니다. 그녀의 집은 건축 면적이 143m²이고 아파트 내부가 120m²입니다. 침실 4개, 거실 2개, 욕실 2개를 갖춘 표준 아파트는 전체적인 장식에 이탈리아 디자인 스타일을 채택했습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 과정은 제가 직접 참여하고, 집 꾸미는데만 1년 반이 걸렸는데, 함께 살펴보시죠.
거실 면적
이 아파트 유형은 원래 거실을 더 넓고 투명하게 만들기 위해 침실 4개였습니다. 따라서 거실과 두 번째 침실이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거실+아일랜드 테이블+수납장의 수평형 홀 레이아웃으로 변경하면 전체 공간이 훨씬 넓어집니다. 이런 종류의 집은 현대 젊은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배치에 가깝습니다. 부모님의 간섭 없이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집을 꾸미는 것도 즐거움입니다.
공간의 전체적인 컬러톤은 다크그레이+회색+화이트가 주를 이루는데 당시 가장 헷갈렸던 것은 TV 배경벽 선택이었습니다. TV 배경 벽 디자인, 아무것도 없다고 느꼈습니다. 새로운 점은 마침내 집을 더욱 독특하게 보이게 하는 내장형 곡선 디자인을 만들기로 결정했다는 것입니다.
저번에 소파 뒤 수납장에 대해 많은 분들이 문의해주셨는데요. 수납장 도어는 짙은 회색 색상이며 자체 완충 장치가 있습니다. 주로 티슈 등을 보관하는 곳입니다. 빈 부분에 있는 라이트 스트립의 색온도는 3500k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한층 높여줍니다.
캐비닛 뒤에 직접 음수기가 있어 물을 더 편리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캐비닛의 세부 규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스토랑 공간
레스토랑 공간은 친구들이 가끔씩 저녁 식사를 하러 오기에 매우 편리한 원형 테이블을 선택합니다.
침실
어떤 사람들은 침실을 매우 따뜻하게 꾸미는 것을 좋아하지만 회색 침실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호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