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둥성에 첫 눈이 내렸습니다. 첫 야외 스키를 타려면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스키 초보자를 위한 아이템 목록
산둥성에 첫눈이 왔습니다~~~
겨울은 스키의 계절입니다. 저는 스키를 타본 적이 없고 별로 관심도 없습니다. 그런데 작년에 동계올림픽을 보고 스키가 너무 매력적인 스포츠라는 걸 알게 되어서 처음부터 배우기로 했고, 배운 후에 아들도 참가하게 했어요.
그래서 스키 장비를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스키장에서는 스노슈, 스노보드, 방한복, 보호 장비 등 많은 것들을 대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서 몰랐습니다. 아직은 최대한 아껴쓰는 원칙을 지키며 개인 필수품만 판매하기로 했는데요, 다음으로는 제가 구매한 스키용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UTO UTO 아웃도어 스포츠 스키 속건복
스키를 탈 때 속건복은 가장 안쪽에 입혀 빠르게 흡수됩니다. 땀을 흘려야 운동 중에 땀을 흘려도 춥지 않습니다. 동시에 보온 효과가 있고, 탄력성이 뛰어나 운동 시 제한이 없습니다.
2. 메마루 따뜻한 장갑
스키장갑은 다른 장갑에 비해 길이가 길어 손목을 보호하고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줍니다. 동시에 방수성과 보온성이 매우 뛰어나 메마루 보온 장갑은 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뿐만 아니라 외관도 매우 좋고 스포티한 느낌이 가득합니다.
3. 데카트론 보온 롱 스키 양말
스키 양말은 일반 양말과 달리 내마모성이 뛰어나고 따뜻합니다. 이 데카트론 양말은 스키양말은 착용감이 매우 좋고 두꺼워서 방한 기능이 뛰어나 스키를 탈 때 발이 차갑지 않습니다.
4. DECATHLON 목 보호대
스키 탈 때 목과 얼굴을 함께 보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찬 바람에 얼굴이 날아갈 수 있습니다. 아프고 피부가 얼었어요. 넥각반은 스키 필수품으로 데카트론의 제품으로 부드럽고 편안하며 보온효과가 뛰어나 적극 추천드립니다.
5. 수그리 스노우 고글
스타일링 측면에서 스키 고글은 가장 중요합니다. 착용하기만 하면 바로 눈에 띄는 스키 고글입니다. 스키를 타는 모습을 갖추세요. 기능적으로도 빼놓을 수 없는 요소입니다. 넓은 하얀 눈은 사람의 눈을 상하게 하기 쉽습니다. 눈을 보호하기 위해 스키 고글을 착용하면 시야가 훨씬 더 선명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