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축 배터리가 도로에서 파손되어 고통을 겪는 자동차 소유자가 얼마나 많은지 모르겠습니다.
배터리가 방전되면 자동차 소유자는 때때로 도로에 방치될 수 있으며, 때때로 긴급 상황이 주요 사건에 영향을 미치게 되므로 매우 번거롭습니다.
전기를 켜고 시간을 들여 배터리를 교체하면 수백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게다가 유물인 '도강용'을 구입하더라도 비상사태 발생 시 전력 생산은 여전히 영향을 받습니다. 여기서는 너무 불안한데 저쪽에서는 차가 움직이지 않아 정말 화가 나고 무기력합니다.
세계는 오랫동안 납축전지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납축전지는 연료자동차 시대의 산물로서 자동차 발전에 어느 정도 큰 공헌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자동차 산업의 발전과 함께 자동차 산업의 중요한 부분이 됩니다.
납산 배터리에는 다음과 같은 단점이 있습니다. 수명이 짧고 전원이 꺼지기 쉽고 크기가 상대적으로 크며 차량 내 공간을 차지하기 쉽고 환경 오염의 위험도 있습니다. 납산 배터리 생산 및 사용, 재활용 과정에서 납산 누출이 발생하면 환경 오염이 발생합니다.
납축전지로 인한 상황은 자동차 소유자들이 이런 상황에 적응한 것으로 보인다.
연축전지가 이런 게 당연할 것 같은데, 원래부터 그랬던 걸까요?
아니요! 이는 자동차 산업에서 스타터 배터리가 뒤떨어져 있다는 신호일뿐입니다.
BYD는 비용과 기술 혁신에 관계없이 이러한 상황을 직접적으로 변화시켰으며 납축 배터리 사용의 문제점을 완전히 해결했습니다. 즉,
리튬인산철 시동배터리를 소개합니다!
(BYD 인산철리튬 시동 배터리)
기존 납산 배터리와 비교할 때 BYD의 인산철리튬 시동 배터리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주요 장점이 있습니다.
인산철리튬 시동 배터리는 수명이 매우 길어 평생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납산 배터리의 수명이 2~3년인 것에 비해 인산철리튬 스타터 배터리는 최대 3,000사이클 이상으로 매우 긴 수명을 갖고 있습니다. 차량 전체를 사용하지 않고 평생 사용하지 않으며 교체로 인해 차량이 눕는 일이 없으며 사용자는 걱정을 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용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다음 세대의 자동차 이용자들은 자동차가 시동 배터리를 교체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당연하게 여기고, 무의식적으로 시동 배터리의 수명이 같아야 한다고 생각하게 될 것이라는 생각까지 잠시 했습니다. 자동차로서.
인산철리튬 스타터 배터리는 지능적으로 전력을 유지하고 전력을 잃지 않습니다.
시작 배터리의 전력이 손실되지 않도록 BYD는 배터리 표시기의 실시간 모니터링 및 동적 관리를 실현할 수 있는 시작 배터리용 BMS 배터리 관리 시스템을 구성했습니다. 시동 배터리가 부족하면 전원 배터리가 지능적으로 충전할 수 있어 차량이 전력 손실 없이 오랫동안 정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언제든지 차량을 시동할 수 있습니다.
인산철리튬 시동 배터리는 가볍고 작으며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습니다.
인산철리튬 시동배터리는 부피가 큰 납산배터리에 비해 에너지 밀도가 더 높고, 현재 무게는 2kg에 불과하며, 가볍고 소형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매우 가볍습니다. 차지하는 공간이 작기 때문에 자동차 회사에서는 차량 전체의 공간 레이아웃을 설계하기가 더 쉽고, 차량 전체의 에너지 소비도 더욱 줄일 수 있습니다.
인산철리튬 시동 배터리는 중금속 오염이 없고 친환경적입니다.
BYD는 인산철리튬 스타터 배터리를 탑재한 세계 최초 기업으로 6년 동안 인산철리튬 스타터 배터리 기술을 성숙시켜 적용했으며, 현재 200만대 이상의 BYD 신에너지 차량에 탑재됐다. 인산철리튬 스타터 배터리.철-리튬 스타터 배터리는 20,000톤 이상의 납 감소를 달성하여 140,000에이커 이상의 토양에서 중금속 오염을 방지하고 친환경적이고 환경 친화적이며 환경의 중금속 오염을 방지합니다. 지구의 녹색생태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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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산 배터리를 인산철리튬 스타터 배터리로 교체하는 것과 관련하여 BYD는 혁신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후진성을 반복하면서 거의 한 세대에 가까운 노력과 10년 이상의 연구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납산 시동 배터리 자동차 제품은 시동 배터리를 더 이상 자동차의 단점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인산철리튬 시동 배터리의 가격이 납축 배터리보다 훨씬 비싸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BYD가 인산철리튬 시동전지 개발을 고집하는 것은 사실 매우 노동집약적이지만 사용자 경험을 위해 시간과 비용을 들여 진행한다는 점은 매우 인정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BYD의 자동차 제품에 동의합니다. 사용자 경험 개선에 집착하는 회사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신에너지 시대를 맞이하여 BYD는 다년간의 축적된 기술 혁신을 통해 선두에 서서 인산철리튬 스타터 배터리를 사용하여 후진 납축 배터리를 제거하고 무연 차량을 실현했습니다. BYD의 이 단계는 또한 중국 자동차 산업의 무연 차량을 향한 큰 진전이며, 국가 자동차 산업의 무연 차량의 전면적인 전환을 촉진하고 다시 한번 녹색 및 저탄소 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 .기다리고 지켜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