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e Eleven 2019, 저는 Xiao Xiaozhi의 초대를 받아 "홈 시어터의 핵심 - AV 앰프 구매 가이드"라는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AV 앰프에 대한 기본 지식부터 AV 앰프까지 거의 10,000편을 썼습니다. 제품 성능 분석에 대한 글과 다양한 가격대의 모델 공유 추천을 받고 좋아요 800개 이상, 컬렉션 5,000개 이상을 받았습니다. 2023년 현재에도 그 언급은 매우 강력하고 모든 사람에게 가치가 있습니다. Keng 홈시어터 플레이어들이 주의 깊게 읽었습니다. 가끔 소중한 친구들이 댓글창에 상담 메시지를 남기는 경우가 있는데, 시간이 나면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때가 왔다. 2023년 더블일레븐을 앞두고 올해 618 홈시어터 설정 가이드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이번에는 AV앰프 구매 업데이트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데이트가 없습니다.지난 2년 동안 AV 증폭기의 반복적인 발전은 매우 명백했으며 당시 권장된 많은 기계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직 이전 글과 같은 스타일입니다. 이 글은 실무적인 정보와 실무적인 조작을 담고 있습니다. 전체 내용은 거의 8,000단어입니다. 모은 후 천천히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찾으신다면 유익합니다 좋아요, 수집, 댓글, 보상 플레이 부탁드립니다.
먼저 다음 디렉터리로 이동하세요.
1. AV 앰프에 대한 기본 지식
(1) Dolby Atmos 및 DTS-X
(2) 채널 수
(3) HDMI 2.1 및 4K120HZ
(4) 프리앰프 및 포스트앰프
(5) 출력 전력 및 무게
(6) 오디오 보정 및 기타 기능
(7) 브랜드 및 보이스 스타일
2. 구매 제안
(1) 입문자 수준
(2) 풍족한 수준
(3) 플래그십 레벨
(4) 럭셔리 레벨
3. 요약
1. AV 앰프 기본 지식
우선 몇 년 전 대중화한 AV 앰프 지식에 대해 간단히 복습하겠습니다. 그 이유 때문에 이전처럼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이 기사를 그 해의 기사와 함께 읽고 과거를 복습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면 효과가 더 좋을 것입니다.
AV 전력 증폭기는 오디오-비디오, 오디오 및 비디오를 말하며 홈시어터 전력 증폭기라고도 합니다. 이는 HiFi 스테레오 전력 증폭기와 다릅니다. AV 전력 증폭기는 다중 채널이며 최소 5.1 채널. 많은 채널이 15.4 이상의 채널 출력에 도달할 수 있으며 우리가 매일 접하는 AV 앰프는 기본적으로 일본 브랜드입니다. 요즘에는 일부 오디오 애호가들이 Tianyi 및 Qinchao와 같은 국내 브랜드를 선택하지만 일본 AV 앰프 시장은 점유율은 여전히 훨씬 앞서 있으며 90% 이상이어야 하며, 최고급 AV 앰프는 기본적으로 유럽과 미국 브랜드의 손에 있습니다.
전체 홈 시어터의 허브인 AV 전력 증폭기는 홈 시어터 레이아웃에서 핵심 역할을 합니다. 모든 플레이어, 셋톱 박스, PS5 게임 콘솔, 심지어 HTPC까지 오디오 및 비디오를 입력하기 때문입니다. HDMI 케이블을 통한 신호 AV 증폭기는 신호 처리 및 디코딩을 수행하고 비디오는 프로젝션 또는 대형 스크린 TV로 출력되어 디스플레이됩니다. 오디오는 AV 증폭기에 의해 디코딩되어 최종적으로 신호를 증폭합니다. 출력 전류는 스피커를 구동하여 소리를 생성합니다.AV 앰프의 역할은 인간의 두뇌와 동일하며 모든 홈 시어터 장비는 이에 달려 있습니다.
다음으로 AV 앰프 구매 프로세스의 핵심 사항이나 핵심 기술 매개변수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2019년 구매의 일부 기본 측면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가이드 내용 .
(1) Dolby Atmos 및 DTS-X 채널과 베이스 채널, Dolby TrueHD는 7.1채널일 수 있는 반면 Dolby Atmos 및 DTS-X는 획기적인 오디오 기술로, 둘 다 더 이상 전통적인 의미의 채널 수를 갖지 않습니다. 확률은 소리객체(sound object)의 개념을 바탕으로 독립적인 소리객체를 다룬다. 이 객체는 3차원 공간에 있다. 소리는 처음으로 앞, 뒤, 왼쪽, 오른쪽뿐만 아니라 수직 차원도 갖는다. , 높은 점과 낮은 점 등을 확인하고 시스템에서 이 목표를 재현하십시오. 시스템은 더 많은 채널을 갖춘 5.1.2, 9.1.6 또는 24.1.10이 될 수 있습니다. 앰프가 충분히 강력하다면 64개 채널로 디코딩하거나 스피커가 많을수록 포지셔닝이 더 정확해집니다. 장면의 모든 소리(어린이의 고함소리, 헬리콥터 이륙 소리, 자동차 경적 소리)는 별도의 소리 개체일 수 있습니다. 각 소리는 장면의 특정 위치에서 나오며 때로는 움직입니다. 차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돌았고, 소리를 지르는 아이는 계단을 뛰어 올라갔습니다. 3차원 공간에서 사운드 객체를 재현할 수 있는 도구를 사용하여 영화 제작자는 장면의 각 사운드 객체를 분리하고 위치와 움직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7.1.4 Dolby Atmos 레이아웃
DTS-X가 얼마나 좋은지 Dolby Atmos와 DTS-X가 얼마나 좋다는 말을 팬분들이 수없이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하고 귀가 둔해지셨을 것 같아요. , 다시 반복하지 마세요. 자세한 내용은 제가 2020년에 작성한 Ultimate Home Theater Cableling Guide에 있습니다.
Dolby Atmos는 2012년에 출시되었고, 오랜 라이벌 DTS 회사인 DTS:X는 2015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조합을 통해 Dolby는 모든 종류의 기회를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모두가 Dolby Atmos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 그리고 더 많은 영화에서 Dolby Atmos 오디오 트랙을 사용합니다. 실제로 둘 사이의 기술 격차는 매우 작으며 Dolby가 일시적으로 상업적 선두를 차지했습니다.
(2) 채널 수AV 앰프의 채널 수에 따라 구축할 수 있는 홈시어터 시스템의 하한이 결정됩니다. 진정한 Dolby Atmos와 몰입형 사운드를 구현하고 싶다면 Sound DTS -X, 최소 2채널 오버헤드 스카이 채널의 5.1.2 레이아웃으로 수직 공간 오디오를 경험하세요. 이를 달성하려면 최소 7.1채널 출력을 갖춘 AV 앰프가 필요합니다.
5.1.2 Dolby Atmos 레이아웃
많은 보급형 AV 앰프와 5.2 채널이 이미 Dolby Atmos 및 DTS-X를 디코딩할 수 있지만 스피커 레이아웃의 본질적인 한계로 인해 경험이 불완전합니다. AV 앰프는 채널이 많을수록 포지셔닝이 높아지는데, 현재 일본의 모든 플래그십 제품은 기본적으로 11.2채널 출력을 구현해 대부분의 홈시어터를 만족시킬 수 있는 7.2.4 파노라믹 사운드 레이아웃을 구현할 수 있다. 현재 11.2 프리앰프 출력을 지원하는 9.2채널 파워앰프와 7.1.4 홈시어터 레이아웃을 구현하기 위해 추가로 4채널 파워앰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식에 대해서는 나중에 이야기하겠습니다.
(3) HDMI 2.1 및 4K120HZAV 증폭기의 주요 입출력 인터페이스는 HDMI이며, HDMI 버전은 전송 대역폭 및 지원 해상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HDMI 인터페이스의 수도 AV 증폭기의 측정, 중요한 지표.
엔트리 레벨 파워 앰프에는 일반적으로 4~5개의 HDMI 입력과 1개의 출력만 있는 반면, 고급 AV 파워 앰프에는 6~8개의 HDMI 입력과 2~3개의 출력이 있어 Zone을 달성할 수도 있습니다. 출력, 프로젝터와 TV를 동시에 연결하고 다른 방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다른 영역을 출력합니다.
2023년 말이 다가왔습니다. HDMI 2.1 버전 인터페이스는 거의 모든 LCD TV에서 대중화되었습니다. X BOX와 PS5에도 8K60HZ를 구현할 수 있는 2.1 버전 HDMI 인터페이스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는 4K120HZ. 이때 AV 앰프를 구입했을 때 HDMI 2.1 인터페이스조차 없었다면 여전히 버전 2.0이었고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습니다.
Onkyo RZ70의 모든 HDMI 인터페이스는 40G HDMI2.1 버전입니다
아마 입문용 플레이어에게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요즘 4K120HZ를 지원하는 프로젝터는 매우 비싸기 때문에 2.0 인터페이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관은 없지만 중급~고급 AV 파워앰프를 선택하는 플레이어들에게 버전 2.1 HDMI 인터페이스가 없다는 것은 파워앰프의 수명이 매우 짧고 곧 없어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앞으로 중고로 사용하면 그 가치가 유지되지 않을 것입니다. 오디오 애호가들은 장비를 교체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아주 빨리 나는 별로 하는 일이 없는 오디오 애호가로 간주됩니다. 최근 몇 년간 파워 앰프 3개를 교체했습니다. , 프로젝터 3대, 그리고 더 많은 플레이어와 박스.
올해 새로 출시되는 AV 앰프 중저가형 모델은 모두 HDMI 2.1 버전으로 완전히 진화할 예정입니다. 구형보다는 새 제품을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정말 예산이 제한되어 있다면 오래된 기계를 선택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큰 문제는 홈시어터가 수년이 지나면 낡아질 수 있고, 4K120HZ가 필요 없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4) 프리앰프와 포스트스테이지일반 플레이어들은 프리앰프와 포스트스테이지에 대해 잘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히 이해하면 됩니다. 파워앰프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고, 한 부분은 디코딩을 담당합니다. 계산상으로는 디코딩 외에 실내의 음향정보를 바탕으로 각 채널의 EQ 곡선, 각 스피커의 거리, 딜레이 등을 처리해야 하며, 최종적으로 각 채널로 출력해야 하는 신호 정보를 얻는다. .. 이 부분을 프리앰프라고 합니다. 또 다른 부분은 앞단에서 얻은 신호 정보를 바탕으로 전류 출력을 증폭시켜 스피커가 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하는 부분인데, 이를 뒷단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매일 접하는 AV 앰프의 거의 99%는 컴바이너라고 불리는 프리앰프와 포스트앰프를 통합합니다. 일부 고급 모델에는 프리앰프 신호 출력 인터페이스도 있습니다. 별도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독립형 파워앰프입니다.
Onkyo RZ70의 11채널 포스트 앰프 출력 바인딩 포스트와 11.2채널 프리앰프 출력 인터페이스
결합된 기기의 장점은 하나의 기기에서 디코딩과 사운드 증폭을 처리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작은 돈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지만 결합기 후방 단계의 추력은 상대적으로 평균 수준입니다. 20,000~30,000위안의 주력 결합기의 추력도 비교적 일반적인 바닥 상자만 밀 수 있습니다. 약간 고급형 플로어 스탠딩 박스는 기본적으로 밀어 넣을 수 있습니다. 모두 잘 밀어 넣으려면 별도의 강력한 파워 앰프가 필요합니다.
좀 더 극단적으로 말하자면, 일본 시리즈의 실제 플래그십은 모두 후면 스테이지의 간섭이 없는 순수한 프리앰프입니다. 더 나은 음질을 위해 더 나은 신호 품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격도 역시 순수 프리앰프 하나만으로도 플래그십 인티앰프보다 비싸고, 파워스테이지까지 합치면 자동차 가격에 가깝습니다.
(5) 출력 전력 및 무게AV 앰프의 출력 전력은 기본적으로 그 포지셔닝과 가격에 비례하며, AV 앰프의 무게에도 비례합니다.
보급형 5.2채널 파워 앰프의 실제 출력 전력은 채널당 약 10~30W이고 무게는 약 6KG일 수 있습니다.
플래그십 11.2채널 파워앰프의 실제 출력은 채널당 50~70W 정도이고, 무게는 20KG 정도 됩니다.
그런데 보시는 AV앰프의 공칭전력은 이보다 훨씬 높네요. 왜 그럴까요?
주된 이유는 테스트 조건에 있습니다. 공칭 전력은 일반적으로 최대 전력이며 대부분의 모노 채널 전력, 11채널 전력 증폭기는 1-의 최대 전력만 출력합니다. 채널 테스트., 이때의 왜곡은 거의 사용할 수 없으며 이는 실제 영화 시청 과정에서는 결코 달성할 수 없으며 별 의미가 없습니다.
우리가 봐야 할 것은 정격 출력 전력이며 통일된 테스트 조건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러한 비교만이 의미가 있습니다. 공칭 매개변수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기 위해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전력 매개변수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다양한 테스트 조건에서 동일한 증폭기의 공칭 전력 매개변수입니다.
정격 출력 전력, 2채널 드라이버이지만 입력 신호, 왜곡 차단 테스트 조건 및 스피커 임피던스가 다릅니다. 20HZ-20KHZ는 입력 신호입니다. 신호의 주파수가 낮을수록 전력 수요가 커집니다. 0.06% THD는 왜곡률로, 0.06% 왜곡률을 충족하는 조건에서 테스트한 것입니다. 6Ω은 연결된 스피커 시스템의 임피던스 이러한 테스트 조건에서 출력 전력은 165W이며 다른 변경 사항이 없으면 임피던스만 8Ω 임피던스로 변경되고 출력 전력은 150W입니다.
동일한 기계에서 출력은 한 채널에만 연결되고 입력 오디오 신호는 1KHZ에 불과하며 THD 왜곡은 10%로 설정되고 전원 출력은 채널에 관계없이 230W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임피던스가 8옴이든 6옴이든.. 그런데 이때의 왜곡률은 전혀 들어볼 수 없을 정도입니다.스퀘어댄스 아줌마의 스피커가 최대볼륨에서 깨지는 느낌입니다.
임피던스와 감도 매개변수는 원래 스피커 고유의 매개변수입니다. 다시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같은 감도의 스피커에서는 임피던스가 낮을수록 밀기 힘듭니다. 같은 감도가 90DB인데 유럽형 스피커 8개는 4옴 스피커보다 훨씬 사용하기 쉽고, 저전력 앰프도 필요합니다. 예전 댓글란에서 몇몇 초등학생들이 저와 논쟁을 벌였습니다. 오늘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임피던스, 감도, 음압에 대해 다시 알아보세요. , 전류의 관계에 대해 이 결론에 의문을 제기하는 초등학생을 직접 차단하고 다시는 답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6) 오디오 보정 및 기타 기능AV 전력 증폭기는 단순한 디코딩 및 증폭뿐만 아니라 오디오 보정 기능에서도 큰 역할을 합니다. 각 홈 시어터 시스템은 환경과 구성이 다릅니다. 예 , 각 스피커의 배치 위치가 가장 이상적인 상태가 될 수 없으며 홈시어터의 음향 환경도 매우 다르기 때문에 적절한 반사 및 흡음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정재파 및 과도한 잔향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근거리 및 원거리 5미터 전면 스피커와 2미터 서라운드 스피커도 있으며 음파의 전파 속도로 인한 사운드 지연 문제도 해결해야 합니다.AV 앰프로서 시스템의 오디오 보정 기본 기능입니다. 거리를 측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피커의 볼륨 밸런스와 주파수 응답 곡선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데논과 마란츠는 타사의 Audyssey를 사용하고, Yamaha는 자체 개발한 YPAO를 사용하고, Xin'anqiao도 타사의 Dirac Live를 사용하는데, 각 회사의 기술에는 큰 차이가 없지만 저는 사용해봤습니다. Dirac Live는 실내 음향을 교정하는 가장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정 원리는 복잡하지 않습니다. AV 증폭기에서 10-50KHZ의 신호를 출력하고 테스트 마이크를 사용하여 재생 신호를 모니터링하고 원래 곡선과 비교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조정이 필요한 영역을 계산합니다. , 최적화를 위해 340M/S의 소리 전파 속도가 알려져 있고 거리도 계산하여 지연 정보를 중첩할 수 있기 때문에 Yamaha의 주력 기계는 심지어 스탠드의 다양한 위치에서 스피커 각도를 조정하기 위해 마이크를 테스트하고 높이를 측정합니다.
홈시어터의 핵심인 AV 앰프는 더 이상 단순한 파워 앰프가 아닌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WiFi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다양한 스트림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플랫폼에 직접 액세스하여 재생, AirPlay2, QPlay, 양방향 Bluetooth 입출력 재생, USB 재생 등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앰프는 네트워크를 통해 내 NAS에 직접 연결하고 NAS에 있는 다양한 무손실 형식의 음악을 직접 디코딩하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AV 앰프에는 오디오 처리 기능 외에도 특정 비디오 처리 기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80P의 해상도를 입력할 때 앰프 처리는 4K 해상도로 디스플레이 장치에 출력하도록 최적화됩니다. 심지어 DVD도 확장하여 1080P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4K 해상도.
또 다른 대중 과학으로 거의 모든 AV 증폭기는 FM 또는 AM 라디오입니다. 안테나에 연결하면 라디오 프로그램을 들을 수 있습니다.
(7) 브랜드 및 사운드 스타일이 기사에서는 일본 브랜드 AV 앰프에 대해서만 설명합니다. 현재 DENON과 MARANTZ가 하나로 간주되며 ONKYO와 PIONEER가 포함됩니다. 하나의 회사는 Yamaha에서 독립되어 있으며, 5개 브랜드, 실제로는 3개 회사입니다. 그런데 놓칠 뻔했는데, 온쿄도 온쿄보다 반등급 높은 성형외과 쌍둥이 형제인 인테그라도 있다.
Denon과 Marantz는 시장에서 매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다양한 모델을 보유하고 있으며 Onkyo는 이전에 소유자가 바뀌었지만 이제 다시 태어났습니다. 복귀 후 제품력은 매우 뛰어납니다. 강하고 같은 그룹의 선구자이며 본토 시장으로의 복귀를 앞두고 있으며 홀로 싸우고 있는 나머지 Yamaha 가족은 최근 몇 년 동안 AI 기능과 고유한 DSP 모드에 의존해 왔으며 그 강점은 따라올 수 없습니다. 과소평가됐다.
각 AV 앰프의 사운드 스타일은 다르지만, 수년간 제품이 개발됨에 따라 이러한 차이는 매우 미미해졌습니다. 차이이지만 차이를 만들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어느 브랜드가 해야 할까요? 선택해요?차이가 별로 크지 않으니 예산과 포지셔닝에 맞춰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제 실무적인 부분이 끝났습니다. 5,000 단어에 가깝습니다. 완전히 읽고 이해할 수 있다면 이해가 매우 중요합니다. 대략적인 내용을 읽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AV 앰프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
2. 구매 제안
AV 앰프는 지불한 만큼 얻을 수 있는 전형적인 제품입니다. , 브랜드는 많지만 같은 가격의 기계는 거의 모든 가정에 경쟁사 제품이 있습니다. 선택하는 기계의 채널 수와 가격은 지갑 두께 및 예산과 완전히 관련됩니다. 입문용- 수준과 번영 수준 최근 몇 년 동안 브랜드와 에이전트가 점차 온라인 채널을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Taobao 또는 JD.com에서 구매하는 가격이 꽤 좋으며 특히 Double Eleven 기간에는 가격이 매우 낮습니다. 플래그십 및 럭셔리 수준 기계의 경우 온라인에 표시된 가격은 여전히 상당히 복잡하므로 대리점을 찾아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보급형초급형 AV 앰프는 쉽게 밀 수 있는 위성 박스, 책장 박스 또는 소형 플로어 스탠딩 박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채널 수는 일반적으로 5.2채널입니다. 경험하고 싶은 입문용 파노라마 사운드 옵션은 7.2채널 앰프입니다.
Denon AVR-X580BT와 Onkyo TX-SR494라는 두 시스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Denon의 X580은 올해 새롭게 업데이트된 보급형 파워앰프입니다. 2,000위안이 넘는 가격에 HDMI 2.1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8K60HZ 또는 4K120HZ를 지원할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시대의 발전에 발맞추면서.
다른 매개변수로 보면 5.2채널 출력 기능이 있고 HDMI는 입력 4개와 출력 1개만 있고 무게는 7.6kg이며 블루투스를 지원하고 모바일 APP 원격 제어를 지원합니다. 8K 지원이 있지만 , Dolby Panorama가 없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Dolby Atmos 및 DTS-X 오디오 지원은 Dolby TrueHD 및 DTS-HD 차세대 오디오 트랙만 지원할 수 있지만 5.1 채널의 기반과 기능 덕분에 페어링됩니다. 북쉘프 스피커 세트를 사용하면 최종 효과는 플래그십 사운드바보다 훨씬 좋을 것입니다.
Onkyo의 SR494는 오래된 기기이고 지금은 가격이 매우 합리적입니다. HDMI 2.1 인터페이스는 없지만 이 기기는 Dolby Atmos 및 DTS-X를 지원합니다. 7.2채널 AV 앰프는 5.1.2 파노라마 사운드 홈 시어터. 예전에 우연히 이 기계를 사용해 본 적이 있어서 친구 집에 140인치 4K 파노라마 사운드 시스템을 구축하고 상세한 숙제 글도 썼습니다.
다른 매개 변수로는 위의 Denon X580보다 약간 더 큰 전력인 7.2채널 출력을 가지며 Dolby Atmos 및 DTS-X를 완벽하게 지원하고 Dolby Vision을 지원하며 HDMI 인터페이스만 있습니다. 4K60HZ만 지원할 수 있는 버전 2.0은 AccuEQ 오디오 자동 보정을 지원하고 블루투스도 지원하며 전체 기계 무게는 8.2kg입니다.
이 두 보급형 시스템 중 하나는 최신 HDMI 2.1 기술을 나타내지만 오디오 디코딩은 파노라마 사운드에 대한 지원이 부족하고 채널이 5.2개뿐입니다. 다른 하나는 약간 오래되었으며 8K가 없습니다 예 그러나 오디오 디코딩 측면에서 파노라마 사운드 지원이 있으며 보급형 홈 시어터와 보급형 파노라마 사운드 홈 시어터를 각각 대표할 수 있는 5.1.2 파노라마 사운드 시어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둘 다 좋은 선택입니다. .
(2) Xiaokang 레벨Xiaokang 레벨, 가격은 10,000위안 정도로 책정했고, 이미 9.2채널 중상급 파워앰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레벨과의 차이점은 플래그십 레벨 더 이상 그렇게 크지 않으며, 홈시어터 경험이 보급형보다 훨씬 더 좋을 것입니다. 일부 메인스트림 레벨 플로어 스탠딩 박스를 구동할 수 있으며 기능은 훨씬 더 많아질 것입니다. 강한.
부유한 사람들은 Denon의 AVR-X4800H와 Onkyo의 TX-RZ50 두 대를 살펴보라고 제안합니다. 10,000위안의 가격으로 이 두 대의 기계는 기타. 뒤로.
Denon의 AVR-X4800H는 올해 새롭게 업데이트된 기기입니다. 가장 큰 변화는 HDMI 인터페이스가 버전 2.1로 업그레이드되어 4K120HZ와 8K60HZ를 완벽하게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X4800은 최대 4개의 서브우퍼를 지원하고 5.4.4 또는 7.4.2 Atmos 홈 시어터 시스템 구축을 지원하는 9.4채널 파워 앰프입니다. DTS 외에도 11.4채널 프리앰프 출력 확장성이 뛰어나며 2채널 파워 앰프를 추가하면 7.4.4 파노라마 사운드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Audyssey MultEQ 룸보정 기술이 기본으로 지원되며, Dirac Live에 대한 유료 지원도 향후 제공될 예정입니다. 다만, 아직 구체적인 업그레이드 시기와 가격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다양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USB 및 네트워크를 통해 DSD 및 FLAC 재생 가능 파일, HEOS 시스템 내장, AirPlay2 및 Qplay 지원, 무게 13.4kg.
온쿄의 TX-RZ50은 온쿄의 새로운 서브 플래그십 기기이자 최근 출시된 신제품이다. 9.2채널 AV앰프이다. 풀밴드를 지원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디랙. 라이브.
RZ50은 자체 플래그십인 RZ70의 모습을 채택했으며 크기는 더욱 압도적일 것입니다. 5.2.4 또는 7.2.2 파노라마 사운드 시스템 구축을 지원합니다. Denon X4800과 비교하면 부족합니다. 2개의 건과 HDMI를 지원하며 7개의 입력과 2개의 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후면에 있는 6개의 HDMI 입력은 모두 버전 2.1 인터페이스입니다. 그러나 인터페이스 대역폭은 여전히 어느 정도 분리되어 있습니다. 또한 11.2채널 프리앰프도 있습니다. 출력 기능 및 강력한 확장성 2채널 파워 앰프는 7.2.4 파노라마 사운드 시스템을 실현할 수 있으며 기기의 총 무게는 14kg입니다.
무료 풀밴드 Dirac Live가 함께 제공됩니다. Dirac Live는 복잡한 거실 파티 환경의 음향 보정에 매우 강력합니다. 이 가격에서는 매우 경쟁력이 있습니다. AirPlay2, Bluetooth, 네트워크 등에 관해서는 기능은 모두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시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풍부한 수준, 이 두 기계는 비교적 대표적이다. 나는 X4800을 리뷰하기 위해 기계를 빌려본 적이 없다. 나는 RZ50에 대한 리뷰를 썼다. 내가 내린 정의는 최고의 가성비다. 10,000 위안의 가격으로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나는 주로 Dirac Live가 정말 강력하다는 것입니다.
(3) 플래그십 레벨플래그십 레벨로 치면 모두 다양한 제조사의 플래그십폰이고, 가격도 2만원대에 달한다. 모두 11.2개 이상의 채널을 갖고 있으며, 각각 회사는 기본적으로 최고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래그십 수준으로는 Yamaha의 RX-A8A와 Onkyo의 TX-RZ70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두 기계를 모두 검토해 본 결과 개인적으로 구별할 수 없는 것으로 판단되어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Yamaha A8A는 주력 제품입니다. 11.2채널 출력을 갖추고 있으며, 다른 전원 스테이지의 도움 없이 7.2.4 파노라마 사운드 홈 시어터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모든 HDMI 인터페이스는 버전 2.1이며 HDMI 인터페이스입니다. 7 인앤아웃 음장보정은 스피커의 각도와 높이를 측정할 수 있는 자체 YPAO를 사용합니다 플래그십폰으로서 가장 큰 장점은 SURROUND라고 생각합니다. 과거에는 자랑스러웠습니다. DSP 모드, 실시간 분석, 실시간 최적화, 사운드 프롬프트가 매우 명확합니다. 평가하는 동안 마치 상자 세트를 바꾼 것 같은 느낌도 들었습니다. 가장 큰 문제점은 아마도 이 커다란 중앙 손잡이의 디자인이 정말 보기 흉하고 용납할 수 없는 것 같아요.
그 외 기능, 네트워크 WiFi 등이 가능합니다. AirPlay2, 블루투스는 모두 기본 작동입니다. 11.2채널 프리앰프 출력도 있습니다. 전체 기계의 무게는 21.4kg에 달하며, 추력은 여전히 보장됩니다.
Onkyo RZ70은 New Onkyo의 플래그십이기도 합니다. 동일한 11.2채널 출력으로 7.2.4 파노라마 사운드 시스템도 구현할 수 있습니다. HDMI에는 동일한 7개의 입력과 2개의 출력이 있으며, 6개의 입력이 있습니다. 뒷면은 모두 40Gbps 대역폭의 2.1 인터페이스입니다.음장보정은 풀밴드 Dirac Live를 사용합니다.이 기기의 가장 큰 장점은 Dirac Live Bass Control 기능을 지원한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브우퍼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지만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추가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라이센스를 구입하는 것은 강력한 기능을 갖춘 고품질 베이스 관리자를 통합하는 것과 같지만 조작은 매우 간단합니다. Dirac Live는 복잡한 음향 환경에서도 비교적 순수한 사운드 성능을 보장합니다.
다른 기능은 다 있으니 다시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기계 전체의 무게는 22kg에 달하고 추력은 여전히 좋습니다.
운이 좋게도 이 두 플래그십 폰을 모두 평가할 수 있었고 오랫동안 사용해 왔습니다. Yamaha의 SURROUND: AI가 제 눈에 빛나고 Onkyo의 Dirac Live가 사운드를 매우 깨끗하게 만들어줍니다. 야마하라면 Dirac Live도 지원하면 완벽할 것 같습니다.
(4) 럭셔리 레벨마지막 럭셔리 레벨, 가격은 이미 일본 파워앰프 상한선인 30,000+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데논의 슈퍼 플래그십 AVC-를 살펴보시길 권합니다. A1H와 마란츠의 순수 프리앰프 AV10.
Denon A1H는 별도의 파워앰프를 사용하지 않고도 최대 9.4.6 구성으로 파노라마 사운드 홈시어터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는 15.4채널 통합머신입니다. - 20kHz, 0.05% 2ch 드라이버)는 150W에 달하며, HDMI 인터페이스는 입력 7개, 출력 3개로 모든 인터페이스가 HDMI 2.1 버전입니다. 이 기기는 단점이 거의 없습니다. 비싸다고 생각될 수도 있습니다. 전체 기기의 무게는 32에 이릅니다. 킬로그램.
Marantz AV10은 15.4채널 순수 프리앰프입니다. 독립된 고품질 파워앰프와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공식 슈트는 AVP10과 매칭되며 세트 가격은 100,000 미만입니다. 마란츠 70주년 기념모델로 예술의 대가라 할 수 있으며, 일본 AV앰프의 궁극의 작품이라 할 수 있으며, 기계 전체의 무게는 16.8kg이다.
3. 요약
위 내용은 2023년 개정 홈시어터 AV 앰프 구매 가이드 입니다. 내용의 길이와 개인적인 에너지로 인해 많은 지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브랜드와 모델도 많기 때문에 실수가 있으면 용서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시에 기사에서 권장하는 기계는 단지 관심의 초점일 뿐입니다. 언급되지 않은 일부 기계가 권장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더 나은 선택이 있다면 다음을 환영합니다. 댓글로 소통하세요. , 조언이 필요한 친구가 있으면 댓글 영역에 더 많은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저는 보통 시간을 내어 보면 답장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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