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Mi 14 시리즈가 며칠 동안 판매되고 있으며, 샤오미 CEO 레이쥔(Lei Jun)은 이전에 이 시리즈가 100만 대 이상 판매되었다고 확인했습니다.
샤오미 14 시리즈가 잘 팔리는 가운데, 레이준은 웨이보에서 차세대 디지털 플래그십 샤오미 15에 대한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며칠 전 Lei Jun이 Weibo에서 설문조사를 시작하여 모든 사람에게 Xiaomi Mi 15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요청했습니다.
마감일 전 61,000명이 투표에 참여했고, 그 중 37,000명이 "가격을 높이고 기능, 경험, 질감을 더 좋게 만든다"는 옵션을 선택해 3999 유지를 선택했다. 23,000 위안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레이쥔은 최근 한 네티즌의 메시지에 답해 차세대 제품의 시작 가격이 확실히 오를 것이며, 동시에 제품의 기능과 경험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한 것으로 파악됩니다. .
Lei Jun이 Xiaomi Mi 14 기자회견에서 "샤오미의 디지털 플래그십 시리즈 가격이 3,999위안으로 책정되는 것은 이번이 마지막일 수 있습니다"라고 말한 것과 결합하여 Xiaomi Mi 15의 가격 인상이 이루어졌습니다. 내년에는 시리즈가 없어져야 합니다.
그러나 가격 인상으로 인해 더 나은 구성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확실히 사용자에게 돈의 가치가 있습니다.
최근 샤오미 디지털 플래그십 가격이 안정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샤오미 10부터 샤오미 14까지 5세대 샤오미 디지털 플래그십의 시작 가격(샤오미 10/11/12) /13/14) 모두 4,000위안 내에서 관리됩니다(샤오미 12는 3,699위안부터 시작, 나머지 4개 모델은 모두 3,999위안부터 시작).
친애하는 친구 여러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