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다가와 아이들과 함께 가을 나들이가 시작됩니다. 여행 필수품을 추천하기 전에 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부모-자식 장난감 몇 가지를 추천해 드립니다. 우리의 여행 경험에 있어서 이런 작은 장난감은 매우 필요합니다.
가을 나들이에는 장난감을 가지고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고, 부모도 참여하여 행복한 부모-자식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가을 나들이에 가져가는 장난감은 작고 가벼우며 휴대가 간편해야 합니다.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소개합니다.
1. 엄마아빠의 비행접시
엄마아빠의 비행접시 가장 큰 특징은 휴대가 간편하고, 아주 재미있습니다. 가볍게 밟으면 코끼리 입에서 대나무 잠자리 몇 마리가 튀어 나옵니다. 이때 모두가 손에 든 그물을 사용하여 대나무 잠자리를 잡습니다. 더 많이 잡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간단하고 재미있는.
2. 마틴 브라더스 돌차기 후프 장난감
돌차기 놀이는 우리가 어렸을 때 자주 했던 놀이인데, 당시에는 분필을 이용해 그림을 그렸습니다. 땅. 마틴 브라더스의 이 장난감은 플라스틱 고리를 이용해 집을 만들고, 고정한 뒤 바닥에 눕혀 가지고 놀 수 있어 어린 시절을 추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과도 동행할 수 있습니다.
3. GWIZ(귀즈) 어린이 피구
이 피구 장난감은 조끼와 펠트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펠트볼이 굉장히 가볍습니다. , 그래서 아이들이 다칠 염려가 없습니다. 장난감을 가지고 놀 때는 조끼를 몸에 착용하고 서로 공으로 공격하십시오. 결국 공을 더 많이 가진 사람이 패배합니다. 아이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4. 361° 어린이 배드민턴 라켓
배드민턴은 어른들뿐만 아니라 어린이들도 좋아하는 스포츠입니다. 361° 어린이 배드민턴 라켓은 특별히 어린이를 위한 디자인입니다., 외관도 좋고 크기도 작아서 아이들이 쥐기 편하고 잔디밭이나 낙엽 사이에서 아이들과 함께 배드민턴을 치는 것이 너무 즐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