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 판매자 센터에서는 상품 등록 및 수정, 주문확인 등 다양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으며, 실시간 채팅상담과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고객님들과의 소통 또한 원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상품등록 시 유의사항이 있나요?
- 상품명 기재 시 정확한 키워드 선정 - 카테고리 선택시 해당 카테고리 내 인기순 정렬 후 상위노출되는 상품 중 유사한 상품군 위주로 검색 (인기있는 카테고리는 경쟁률이 높기 때문에 동일한 키워드로 여러개 노출될 경우 순위가 밀릴 수 있음)
주문취소/환불 요청 방법은요?
- 취소/환불요청하기 버튼 클릭 > 환불 사유 입력(배송지연, 단순변심 등) > 환불 계좌정보 입력 * 배송완료 상태에서만 반품 신청가능하며, 결제수단별 환불기간 상이함
채팅 상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혹시라도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