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mplus판매자센터에서는 상품등록과 주문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특히나 최근들어 온라인 쇼핑몰 창업자가 증가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esmplus판매자센터 활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상품등록 방법 좀 알려주세요~
우선 esmplus판매자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런 다음 상단 메뉴 중 '상품관리'->'상품등록'메뉴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 화면에서 등록하고자 하는 상품정보를 입력하시고 저장하기 버튼을 누르면 끝! 아주 간단하죠?
주문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ESMPLUS판매자센터 내에서도 주문관리를 할 수 있지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센터와도 연동되어있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하실 수 있답니다. 우선 좌측 하단에 보이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센터 연결'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위 사진처럼 팝업창이 뜨는데 거기서 '확인'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정산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좌측상단에 정산/입금현황 탭을 선택하신 후 우측하단에 나오는 조회기간을 설정하셔서 검색하시면 해당 기간동안 입금된 내역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esmplus판매자센터 소개였습니다. 앞으로는 조금 더 효율적으로 일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