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타면 의류 마이크로 퍼프의 단점: 너무 부서지기 쉬우므로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환경 친화적이 되기 위해서는 항상 대가가 따른다
제가 이해하기로는 파타고니아는 훌륭한 개성과 독창성을 지닌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 환경 보호를 진심으로 사랑하며, 사람들이 자신의 제품을 덜 사길 바라면서 손상된 옷이 바로 버려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이동식 수리 트럭도 있습니다. 손상된 옷을 직접 가져오면 무료로 수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독특한 접근 방식을 통해 Bata는 경쟁이 치열한 아웃도어 브랜드 중 2위 자리를 굳건히 차지할 수 있습니다. 이전 Matchstick과 Mammoth는 최근 몇 년 동안 다소 하락했습니다. .
Bata의 의류 대부분은 재활용 섬유를 사용하며 이는 실제로 지속 가능한 재활용 개발에 기여합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내 재정 상황은 Bata의 아이디어에 걸맞지 않습니다. 나는 여전히 옷이 가능한 한 튼튼하고 아주 오랫동안, 바람직하게는 10년 또는 20년 동안 입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고전을 좋아하고 , 품질면에서는 아크테릭스 재킷이 정말 10년은 버틸 수 있다는 점에서 선호합니다. 이것이 더 환경 친화적이라고 간주됩니까?
소매를 걷어 올리면 부러집니다.
예전에는 날카로운 물체에 의해 갈라진 틈이 있었지만 그래도 마음으로는 받아들일 수 있었습니다.
투명탄성 수리보조금은 사용하기 매우 간편합니다. 접착력이 강합니다. 여러 번 세탁해도 주름이 지지 않습니다. 투명한 것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옷 한 벌이 될 것이고, 몇 번 리필한 후에는 거의 백 벌의 옷이 되었습니다.
섬유가 들어가지 않은 부분이 있습니다. 다음에는 꼼꼼히 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면 재킷도 작은 단점이 있는데, 흘러내리지는 않지만 섬유질이 많지는 않지만 가끔 흘러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