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가 탱크 400에서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탱크 400Hi4-T를 선택할 때 정말 큰 망설임이 없었습니다. 시승 후 전체적인 느낌은 정말 좋습니다 운전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공간도 넉넉하고 편안합니다. 데일리 가정용, 오프로드용으로 정말 적합해서 다음날 차를 주문하러 갔는데 시간을 계산해 보니 오늘이 차 픽업 6일째 되는 날이라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이 차의 첫 번째 매력은 외관입니다. 하드코어한 전면부, 투박한 더블 배너 그릴, 매달린 강인한 라인의 앞범퍼 등 모든 것이 매우 하드코어해 보입니다. , 굉장히 위풍당당해 보이는데요, 어렸을 때부터 오프로드를 꿈꿔왔던 사람으로서는 이 모습이 정말 마음에 와 닿았습니다.
파노라마 선루프는 매우 투명한 느낌을 줍니다. 야외 여행을 할 시간이 있을 때 밤에 차에 누워 별을 볼 수 있습니다. 생각해보면 꽤 예술적입니다. 그것. 시트는 천연가죽으로 감싸져 있으며, 앉았을 때 적당히 부드럽고 딱딱한 느낌이 꽤 편안하다.
스마트 상호 연결 측면에서 차량은 내비게이션, 차량 정보, 오프로드 정보 등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통합하고 FOTA 업그레이드를 지원하여 차량을 최신 상태로 유지합니다. 데이트는 언제나. 기술적인 외관 외에도 대형 플로팅 LCD 화면은 매우 실용적이며 차량 정보 확인, 길 안내, 주행 모드 전환, 비디오 시청, 음악 청취 등을 할 수 있으며 사용이 간단하고 쉽습니다.
힘이 매우 강하고, 출력성능이 안정적이며, 가속력도 확실하고, 답답함과 답답함도 없고, 기존 가솔린 자동차보다 훨씬 강력해졌습니다. 순수 전기 모드로 매일 출퇴근할 경우 기본적으로 이틀에 한 번씩 충전해 경제적 측면에서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현재 사용량으로 보면 대형탱크인 400Hi4-T가 정말 사용하기 좋습니다.
차량에 사용된 소재도 가죽을 듬뿍 싸서 실용성이 뛰어나고, 시트도 고급 나파 타공가죽으로 되어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거의 모든 부분이 부드러운 소재로 감싸져 있고, 촉감이 좋은 것.. 통풍, 난방, 마사지 등의 기능도 있어서 장거리를 달려도 허리통증은 이제 걱정없어요~
탱크 400Hi4-T의 기어 핸들 디자인이 매우 흥미롭습니다. 마치 기계 팔처럼 보입니다. 쥐기 편하고 조작이 매우 쉽습니다. 이 디자인은 패셔너블할 뿐만 아니라 운전을 더욱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방금 이 차를 구입했는데 그것에 대해 잘 모릅니다. 나중에 더 추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