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황제가 영하 40도의 모헤에서 겨울 테스트 공개일을 개최하고 전 과정을 생중계하는 것을 이해하세요
최근 동체디가 발표한 다수의 인기 신에너지 자동차의 2023년 겨울 테스트 내구 테스트 결과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오늘 9시 동체디는 40도인 모허에서 겨울 테스트 오픈 데이를 열었다. 영하 0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확장 주행거리 순수 전기 배터리 수명을 다시 테스트하고 전체 과정을 생중계했으며 일부 자동차 회사, 미디어 및 사용자 대표를 현장에 초대하여 체험 감독했습니다.
오픈데이 테스트에 참가한 모델은 U8, Wenjie M7, Weipai Alpine, Lynk & Co 08EM-P, Lantu FREE, Denza D9 DM-i 입니다. 테스트 규칙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테스트는 완전히 동일합니다.
테스트 결과는 다소 의외입니다. Lynk & Co 08EM-P는 순수 전기로 6.5km만 이동했고 Wenjie M7은 순수 전기로 10.6km만 이동했습니다. 가장 먼저 내린 차량은 Lynk & Co 08로, 엔진이 작동하기 전까지 6.5km만 주행했습니다. 두 번째로 철수한 모델은 Wenjie M7으로, 파워 배터리 충전량이 31%일 때 엔진이 개입해 순수 전기로만 10.6km를 주행했다. 세 번째로 그만둔 곳은 17.4km의 웨이패산(Weipai Mountain)으로, 배터리가 29%일 때 엔진이 개입했다. 네 번째로 나온 차량은 덴자 D9로, 배터리 용량의 24%로 엔진이 개입해 순수 전력만으로 18.9㎞를 달렸다. 다섯 번째로 퇴장한 사람은 란투 프리(Lantu FREE)로 36.8km를 달렸다. 마지막으로 퇴장한 것은 U8으로 65.5km를 달렸고, 배터리가 23%일 때 엔진이 개입했다.
종합 언론 보도에 따르면 개막일 테스트 결과가 이전 테스트보다 낮은 이유 중 하나는 주변 온도가 더 낮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아는 차황제' 진행자도 본격적인 테스트에 앞서 지난 테스트에서 설정한 영하 20도와는 많이 다른 오늘 기온이 너무 낮아 테스트 결과는 참고용일 뿐이라고 인정했다. 테스트 결과는 비교적 객관적입니다. "이 세상에 절대적인 공정성은 없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81분이라는 긴 컨디셔닝 시간 때문입니다.
테스트 관련 논란의 촛점 중 하나는 차량의 유지 관리다. 도어를 반복적으로 열었다 닫았다 하면 차량 내부 온도에 큰 영향을 미치고 온도가 높아지기 때문이다. 에어컨의 전력 소비. Understanding Car Emperor의 진행자는 이번 조치가 테스트의 완전한 투명성을 보장하고 전기 모드, 에어컨 온도 및 기타 변수와 같은 다양한 설정이 기본적으로 일관되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럼 유지보수 기간 중에는 전원을 켜면 안되는 건가요? 현장 대표자들의 실제 경험으로 볼 때, 시험 당일 주변 온도가 영하 40도에 이르렀기 때문에 에어컨을 켜지 않고는 준비를 완료하기가 어렵다.
오늘 Douyin의 겨울 테스트에 대한 Car Di의 라이브 방송과 자체 앱 이해에 대한 공세 댓글이 닫혔습니다. 그리고 10시 20분쯤, 생방송이 갑자기 중단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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