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A/S와 JD Logistics 모두 만점👍🏻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슈퍼맨이고 날 수 있어요🦸🏻
샤오미의 애프터 서비스와 JD.com의 물류를 칭찬하기 위해 특별히 이 글을 썼습니다. 결과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 별 5개 리뷰입니다!
1, 오작동
저번에도 말씀드린 대로 은화 교환권을 미지아 스마트 벽깨기 기계로 교환해 드렸습니다.
몇 번 사용하다가 갑자기 고장이 났는데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 . 화면에 오류 코드 E11 통신 실패가 표시됩니다.
애프터 서비스를 문의했는데도 몰랐습니다. 그래서 직접 연락해서 수리를 보고하라고 하더군요. 연락 결과는 제조업체로 다시 전송됩니다. 솔직히 그때는 마음이 너무 불편해서 결국 실버쿠폰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드디어 실버쿠폰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을 얻었습니다. 샤오미 제품이 모두 오프 브랜드는 아니고 수백 달러 더 비싸지만 몇 번만 사용하면 고장이 납니다. 직접 방문해서 수리할 수도 없고, 공장에 반납해야 해서(큰 문제라는 뜻입니다), 자신이 없어요
2, 피드백 문제
애프터 서비스에 연락한 후, 다음날 아침 일찍 SF Express 직원이 와서 기계를 가져갔습니다. 이 속도는 꽤 빠릅니다.
그리고 전화해서 실수로 아이가 컵 두 개를 가져가는 것을 잊어버렸다고 하더군요. 따라서 다음날 남은 액세서리를 가져가기 위해 누군가가 다시 문으로 보내질 것입니다.
3일째 되던 날, 남은 액세서리를 가지러 누군가가 찾아왔습니다. 이쯤 되면 기계만 고장난 것뿐이라면 수리만 하면 끝이니까 조금은 기쁘기도 하다. 모든 액세서리를 가져간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세트 전체를 새 것으로 교체해 주실 수 있나요?
내 추측이 저녁에 확인되었습니다! 저녁에 고객센터에서 전화해서 세트 전체를 새것으로 교체해 줄 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날 밤 12시가 되기 전에 SF Express 물류정보를 받았습니다.
3, 처리결과
어제 넷째날 이른 아침에 새제품을 받았습니다.
Mijia의 애프터 서비스는 정말 믿을만합니다! 감정 ❤️
2023년 소중한 친구 100명 뽑기 대회가 진행 중입니다. 연간 명예를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 자세히 알아보기 →